보쌈 먹으러왔어여.. ^^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오늘 날씨 무척이나 따뜻합니다. !!

점심은 경성 보쌈 먹으러왔어요..^^
여기는 밑반찬이 참 깔끔해서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당근 보쌈고기도 있있고요..

하1.jpg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달걀찜이 제 마음을 사로잡네요.. ㅋ
배가 고파서 그런지 참 맛있게
잘먹었네요.. !!

하2.jpg

안에 홀이 무척이나 넓고
항상 가면 사람들이 많은데 오늘은 점심시간을
좀 피해갔더니...

그나마 빨리 먹고나왔네요.. !!

하4.jpg

맛있는 맛집이기도하지만
좋은사람들과 먹어서 더 맛있기도 한것같아요..

경성보쌈 식사하러 오세요..ㅋㅋㅋ

하6.jpg


맛집정보

경성보쌈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온양1동 85-10


보쌈 먹으러왔어여.. ^^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보쌈은 질리지 않고 늘 맛있는 메뉴 같아요 ㅎㅎ

깔끔하네요 ~ ! 한번 들러보겠습니다.

보쌈은 늘 퇴근 후 한 잔 하며 먹는데... 아무려나
점심에도 맛있어 보여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lovey42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정성스레 나오네요. 맛있겠어요 ㅠ

안녕하세요! 족발을 보니 배달을 시키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