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브런치토스트가? (2,000)원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침 먹기 싫을때 가기 딱 좋은 곳 !!
분위기 좋고 가격 저렴 2,000원짜리 토스트 !!
파는 에프터 유 ^^

KakaoTalk_20180914_121646085.jpg

토스트만 시키기 미안해서
아메리카노 한잔 3,500원!! 원샷하고 나옴
이 여유 너무 좋아요 ㅋㅋ

KakaoTalk_20180914_121648866.jpg


맛집정보

에프터 유

score

대한민국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북수리 927


저렴한 브런치토스트가? (2,000)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아산 ㅠㅠ 서울이면 대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충청도 아산을 언제 오셨데유~~

그냥 휘리릭 왔어요.. ^^ 가을향기 맡으니 넘 좋아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반드시 짧게 써야하는 이번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lovey42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달달토스트에 땅콩잼까지~~
커피랑 찰떡궁합이네요^^

넵!!
완전 맛나더라구요

저렴하고 맛나겠어요ㅎㅎ


비쥬얼도 이쁘고 그냥 한번씩 갈만해요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메랑 아침마다 먹고 싶네요 ㅎㅎㅎ
달달한 토스트엔 아메죵_^

아무래도 자주갈꺼같아요..ㅋㅋ

토스트 2천원이면 괜찮네유~ㅎ

넵 완전 대박이죠.... 비쥬얼이 넘 대박인곳이어요.. ^^

아산이군요~
그쪽으로 이사를 가볼까 생각 중인데 ㅎㅎㅎㅎ

아!! 그렇군요... 아산 좋은데 이사안오시는데 좋을듯해요....
평소엔 괜찮은데 겨울과 봄에 서해가 가까워서 미세먼지가 장난아니어요... TT
아주 중요한일 아니면 좀 아산과 좀 먼곳으로..ㅋㅋ

그래요?
좋은 정보네요~ㅎㅎㅎ
누가 있어서 라기 보다 아이들이 수도권에 있으니 집에 오기 편하라고 이사 생각을 했어요~ㅎㅎ

토스트 깔끔하네요. 커피와 궁합이 좋아 보입니다.

커피는 무엇과도 궁합이 잘 맞는듯해요..
예전에 어른들은 커피없이 무슨맛으로 살았을까요...ㅋㅋㅋ

2000원.... 가성비가..... 엄청나네요 ㅎㅎ

토스트 가격이 너무 착한거 아닌가요 ㅠㅠ
아메리카노가 더 비싸네요 ㅎㅎㅎㅎ

노릇 노릇 토스트가 땡기네요 ~~^^

가끔 집에서 계란옷 입혀 구워서 설탕 뿌려먹는 제가 좋아하는 토스트에요~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음 너무 맛있을것 같아요~

오호, 달달한 토스트 좋아하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

잘보고 갑니다. 아산...너무 머네요ㅠㅠ주말 잘 보내세요.

당연히 필리핀인줄 알았네요 ㅎㅎ

토스트에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아침 해결이겠군요

가을을 즐기고 계신건가요? ㅎㅎ

저 토스트... 전 3장으로 부족해요 30장이면 모를까.. ㅋㅋㅋㅋ

토스트가 맛깔스럽게 보여용..

Congratulations @lovey4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가성비 너무 좋네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앗 사실 저는 포스팅 보면서 저게 싼 걸까 했는데... 역시 한국 물가에 아직 적응을 못 한 건가봐요...헤헤헤헤 너무 비싸...ㅠㅠㅠ

토스트!! 제가 좋아하는 스퇄 ㅎㅎ

단순해보이는 설탕토스트...
저거 옛날에 파리바게트에서 팔았는데 어느순간 사라졌어요 흑흑
정말 좋아했는데...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넵 저렴해서 가는데 커피가 더 비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