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ANTS ......... 🍸🍷🍹🍸🍷🍹 BAILEYS CASERO????? 😋😋😋😋😋

in #tasteem6 years ago

홀 라 아미 고스

여기 나는 우리가 조금이라도 저장할 수없는 믿을 수없는 조리법을 제공합니다 ..

그것은 무척 풍부합니다 ....... 나는 이미 병을 만들었습니다 ........ 😋😋😋

성분

2 위스키 ..... 나는 오직 너를 넣어 라 ..... ..... 나는 그렇게 강하지 않기 때문에 ..... 나는 너를 사진 속에 넣었다.

2 유제품 또는 밀크.

커피 1 1/2 분량

1 설탕 중 설탕 ..... 또는 액체 2 개

모든 것을 비싸고 깨끗하고 정돈 된 병을 비우십시오 .......
즉시 먹을 수 있습니다 ...... 아이스크림 ..... 시간이 지나면 ..... 아니면 과자와 함께

그리고 그것은 모든 CHIC @ S ....... 매우 쉽습니다 ......

제일 재료의 사용은 ..... 우리의 BAILEYS CASERO의 결과 일 것입니다 ........ 😋😋


Diapositiva3.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