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한남동 웨이베터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얼마 전 모임이 있어 한남동 웨이베터를 다녀왔습니다.
조금은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식사를 하기 딱인 레스토랑입니다.
모임을 핑계로 분위기있는 식사를 했습니다. -ㅅ-

30EFB537-8CC7-47F3-AC7B-EE97C26454F9.jpeg

코스요리를 주문하면. 치즈를 곁들인 샐러드로부터 시작합니다.

D6ED85ED-B26D-4402-8FD4-C16B094FE28E.jpeg

맛있는 고기와 빵도 나오구요.

B64936E9-B291-440F-99F2-170603CD5C5D.jpeg

마늘빵이랑 샐러드를 곁들여 먹도록 되어 있는데, 잘 어울립니다.

9D104AEE-83FD-4F8F-8EE2-EEAC8FDC3016.jpeg

7080D793-4F22-4582-8D1B-9FC743421926.jpeg

여기에 죽(?) 비슷한 거랑 스파게티도 있었는데, 제대로 못 찍었군요. -ㅅ-;

한남동 한강진역 근처에서 식당 찾으시는 분께는 추천드려 볼 만 합니다. : )


맛집정보

웨이베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한남대로40길 10


[tasteem] 한남동 웨이베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헉 개꿀맛일듯...

일단 분위기에 점수 따고 들어갑니드아~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astertr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가격이 심히 궁금합니다..ㅎㅎ
맛있어 보여요.

저녁이라 1인당 4.5만원짜리 코스라고 들었는데, 일부 메뉴는 못찍었고 이 메뉴는 4인 기준 테이블이었어요. 한남동이라 좀 비싸긴 한데 메뉴 생각해 보면 꼭 그렇지 않기도 하고.. 그랬습니다. ^^;;

추천하셔서 한남동에 갈일 있으면 가보고 싶네요

꽤 괜찮았어요. 분위기도 좋고 식사도 맛있고요.. : )

또 오랜만에 글 남기셨네요.ㅋ
오랜만에 엄청 맛있는 사진 올리시는군요.
점심때라 저를 더 허기지게 만드십니다.^^;;

한번 쉬니까 자꾸 글 남기기가 귀찮아 지더라구요.. -ㅅ-;;
최근에는 NAS 세팅해서 드라마 몰아보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 더 그렇습니다. 허허;;
암튼.. 잊지않고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고기 비쥬얼이 장난아니네요^^

고기 비주얼 + 맛까지 장난 아니었어요! ^^

저택을 개조해서 식당으로 사용하는 둣합니다. 분위기가 괜찮을 둣합니다.

넵- 매우매우 분위기 좋음이었습니다. ㅎ
분위기가 받쳐주니 맛은 덤이더군요! ㅋㅋ

어어어어 여기 나 가본거 같은데 여기 여름에는 마당에서도 테이블깔고 먹을 수 있는데 아니에요? ㅋㅋㅋ몇년전 추억돋....

오오오!!! 여기 마당에 테이블도 있고 그래요!! 역시 핵인싸 지누킹님!! ㄷㄷ

음식도 좋아보이지만 일단 분위기에서 한수 먹고 들어가는 곳이겠네요.

맞슴다! 분위기에서 먹고 들어가니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몰라도 맛있슴다!! ㅎㅎ

음식이 고급져 보입니다^^

일단 레스토랑 분위기가 좋아서 더 그렇더라구요~
집 근처에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으면서도 있다고 갈까 싶기도 한.. -ㅅ-;;

매정 전경도 그렇고 음식도 그렇고 고퀄이미지네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

눈이 즐겁네요..
맛은 더 하겠죠?

맛도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