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숙성회 맛집 가락동 냠냠물고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저는 개인적으로 라산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스타트!

사시미를 어느정도 다 먹었다 싶으면
' 생선구이 ' 랑 ' 붕장어 튀김 '이 나옵니다.

안타깝게도 술먹느라 생선구이, 붕장어 튀김 사진을 안찍었네요 으 ㅠㅠㅠ죄송ㅠㅠ

개인적으로는 붕장어 튀김이 소스와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2r8F9rTBenJR3iq7embkXYHyDy4tVzrkUtZGSNRLDWfkk3Xcw988K5Gyvt68BBJmQXZbkvBybW5bPJrbW1pzmQCZ15h74eUoQjTei6HnBvD7y6mdhg8XTd54qixjBKmhx.jpg
샤브샤브 or 편백찜 둘 중에 선택할 수 있는데요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따뜻한 나베가 땡겨서 샤브샤브로 주문했습니다.

2r8F9rTBenJR3iq7embkXYHyDy4tVzrkUtZGSNRLDWfkk3Xcw988K5Gyvt68BBJmQXZbkvBkn5vhpLL7NwyCGXpnobmq1mbaNUgXMZNCNo5oYUk3nsbSZsuD1z8wVGB9Q.jpg
함께 나온 후토마끼!! 제 최애 마끼인데요 좀 크지만 전 한 입에 먹는걸 선호합니다..베어먹든 재료를 뽑아먹든 여러가지 먹는법이 있더군요~
일단 안에 들어있는 재료들의 조합이..말이필요없어요 정말

3명이서 엄청 배불리 먹었어요
안주가 맛있다보니 소주 값이 많이 나와서 문제;

여기까지 냠냠물고기 맛집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r8F9rTBenJR3iq7embkXYHyDy4tVzrkUtZGSNRLDWfkk3Xcw988K5Gyvt68BBJmQXZbkvC3sJoDudhRYNSvw2KojaLCQwSYRV42VbvyTdFZSe7VfweDksTgnJZzQgJZU.jpg

고등어 봉초밥입니다. 늦게가서 먹진 못했는데 방문전 미리 주문하시면 먹을 수 있더군요 핵맛탱!


맛집정보

호밀 물고기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74-5


[서울 송파]숙성회 맛집 가락동 냠냠물고기](https://kr.tasteem.io/post/2774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Source
Plagiarism is the copying & pasting of others work without giving credit to the original author or artist. Plagiarized posts are considered spam.

Spam is discouraged by the community, and may result in action from the cheetah bot.

More information and tips on sharing content.

If you believe this comment is in error, please contact us in #disputes on Discord

TIP: Users plagiarizing the content of other Steemians make great addition to @cheetah blacklis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axpay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샤브샤브도 있네요.
아이들하고 같이가도 되겠어요
어른은 회먹고 아이들은 샤브샤브먹고

한라산과 맛난 음식들~~~ 최고네요 ^^

이건 뭐 사진 몇장이 다 말해주네요. 얼마나 훌륭한 가게인지를요

https://kr.tasteem.io/post/27460
제 글을 그대로 옮겨주셨네요 감사 신고갈게여

마지막 고등어 초밥 짱이네요!! 저거 근데 시메사바 초밥인가,,, 아님 고등어 활어로 만든건가 궁금하네요ㅎㅎ

고등어초밥이 되게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오우 한라산 쥑이지용ㅎㅎ 저도 종종 즐기는 술인뎅^^ 잘보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