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타르트와 영귤차가 맛있는 5TONE COFFEE,마포역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마포역에 위치한 조용한~ 사진찍기좋은 ㅎ
타르트가 맛있는 카페입니다 ㅎ
분위기 너무좋아서 사진 여러방찍고왔어요 ㅋㅋ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ckdH.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gJ0J.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i6g9.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aoSd.jpg
메뉴판은 이렇게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ewCd.jpg
라떼와 영귤차 딸기타르트입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JBdL.jpg
라떼 아트를 예브게 해주셔서 기분이 더좋았어요
부드럽고 씁쓸한맛이 기분좋게나는 라떼였습니다.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BlIJ.jpg
영귤티는 이렇게 귤조각이 슬라이스되어 들어있어요
산뜻하면서도 감기에 좋을것 같은 느낌~!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Pngd.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NIXL.jpg
딸기타르트는 이렇게 싱싱한 딸기가 올라가있고 층층이 상큼한 크림과 잼이 발려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보기만해두 예뿌네요 ㅎ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tVnP.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s02l.jpg

KakaoTalk_Moim_4zlqRxPQxpWLzf5gQrk0R5sqMmHFRL.jpg

맛있게 잘먹구왔습니다 ㅎ


맛집정보

5TONE COFFEE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


딸기타르트와 영귤차가 맛있는 5TONE COFFEE,마포역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lkissdd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milkissd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5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1000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Happy Birthday! The Steem blockchain is running for 3 years.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 users. Learn how here!

딸기타르트 맛있겠어요. 비주얼에 반했어용^^

네네 역시 ㅎ 딸기가 빨간게 비주얼이장난아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정말 사진 여러장 찍을만한 곳이네요
넘이쁘고... 특히 딸기타르트...!!!! 대박

저도 여러장 찍었어요 ㅎㅎ
타르트 넘 맛있습니다

딸기데코가 너무 이쁘네요
봄이 가기전에 딸기생크림 케잌 한번 먹어야 하는데 ㅎㅎㅎ

ㅎㅎ 아직 봄의 시작이니 꼭 드셔용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좋은날되세요~~^^

ㅎ 상큼하니 맛있어요~ 좋은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도화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