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맛집] LONDON SERGE, 더 맨드레이크 호텔 레스토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LONDON SERGE 」


| The-Mandrake-Hotel |







안녕하세요 :) @mimitravel의 미미입니다.
오늘은 다시 쓰는 런던 여행기중 런던 음식점 포스팅입니다.

SERGE
이곳은 더 맨드레이크 호텔 1층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저녁에는 바가 인기있다면 점심에는 이곳 레스토랑이
꽤 인기있는 곳이었어요.

저는 이 호텔에서 머무르면서 조식을 이 레스토랑에서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05.jpg
13.jpg




사실 호텔 예약할때 숙박에 조식이 포함되어있었는데
국내 후기는 물론이고 외국후기도 조식 사진은 단 한장도
찾아볼 수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어떨지 살짝 걱정되기도 했었는데...

아침에 이곳에 들어서자 마자 분위기에 반해버렸답니다.

이른시간이었는지 저희가 첫 방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마음놓고(?)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11.jpg




조식이 무료래서 간단한 미니뷔페인가 했더니
아침식사 메뉴판을 주셨어요. (~am 11시까지)
그래서 레스토랑 아침메뉴를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에서 아들과 메뉴 하나씩 주문하고
음료도 하나씩 주문하였습니다.

레스토랑 매니저분은 또 얼마나 예쁘신지
타이트한 블랙탑 원피스를 입고계셨는데
제 스타일이라(?) 눈이 가는걸 참았습니다.


02.jpg
04.jpg




테이블 세팅도 너무 예쁘고 오렌지 주스, 파인애플 주스
한잔씩 마시면서 음식을 기다리는데... 즐거웠습니다.

이런 분위기라면 여자분들 셀카 100장 예약각입니다.ㅋ
하지만 전 셀카보다 레스토랑과 음식사진을 찍었어요.


06.jpg
07.jpg
08.jpg




풀 잉글리쉬 블랙퍼스트

간소한것 같아보이지만 나름 알차게
다 들어가있는 전통적인 영국 아침식사예요.

스크램블에그, 베이커, 소시지, 구운 야채
(버섯, 토마토) 그리고 붉은콩!


09.jpg
10.jpg




팬케이크

일반적인 얇고 크기가 큰 팬케이크와 달리
작고 두툼한 팬케이크가 나왔습니다.

많이 달지는 않았지만 부드럽고
적당히 달콤했어요. 나름 괜찮았습니다.
주스나 커피에 잘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16.jpg
01.jpg




에그베네딕트

둘째날에도 한산했던 조식 레스토랑.
숙박하는 내내 아침식사하시는 분들 1~2팀 이 다였어요.

둘째날에는 에그베네딕트(+햄)을 주문했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두개가 나와요.
(아들이 특히 이걸 좋아해서 하나 뺏김 ㅋ)

점심, 저녁에는 저희가 관광중이어서 모르겠지만
보통은 여기 예약하고 오시는것 같았습니다.

찾아보니 구글평점이 4.6으로 꽤 높았어요.
우선 분위기부터 세련된곳이라 인기가 좋은것 같아요.

다음에 런던여행을 또 가게 된다면
이곳에서 분위기있는 저녁식사를 해보고 싶은곳입니다.


맛집정보

SERGE

score

20 - 21 Newman Street, Fitzrovia, London W1T 1PG 영국


[런던 맛집] LONDON SERGE, 더 맨드레이크 호텔 레스토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큐레이션: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gochuchamchi입니다. @mimitravel님의 퀄리티 높은 <[런던 맛집] LONDON SERGE, 더 맨드레이크 호텔 레스토랑>포스팅에 감동받아서,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런던에 놀러가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서포터@gochuchamchi였습니다.

우와, '테이트팀 큐레이션'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도 테이스팀 포스팅 열심히 하겠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imitravel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오랜만에 테이스팀인데 보상과 댓글 감사합니다. ^^

빵과 크림사이의 고명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알고싶다입니다. 저도 먹어보았는데 모르겠어요. 하하하.
약간 밍밍한 딸기맛이었는데 과육보다 훨씬 단단했거든요.

아 딸기에요?
저는 여쭙긴 했지만 프레스 햄인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 빵위에 햄놓고 크림놓으면 타노스맛이 될거 같아서 주저주저 했습니다.

아니요 딸기가 아니였다고 말씀드린고예욤 ㅎㅎㅎㅎㅎㅎ
프레스 햄이었을까요? 다시가서 물어볼 수 도 없고 참 ㅎㅎㅎ

아 딸기가 아니었다고요? 죄송합니다 제가 난독이.. ㅎㅎ

하핳 .. ㅎ
프레스 햄같이 생기긴 했습니다만... 하나 정해서 그렇게 기억하시지여

조용하니 분위기 너무 좋네요~
아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오전시간에 조용하게 아들과 오붓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참 좋았답니다. ^^

에그베네딕트는 한번 먹어보고싶네용. 아직 못 먹어봐서 무슨맛일까~~ 궁금해요.
레스토랑 넘 이쁘네요. 예쁜 매니저님 옷도 궁금하구요. ㅋㅋㅋ

저도 세번 정도 먹어봤는데 하는곳마다 맛이 달라서 신기했어요.
여기는 위에 녹아내린 수란위에 꾸덕한 치즈가 인상깊었어요. ㅎㅎ

(속닥속닥) 매니저분이 글래머스 하신 분이셨는데 블랙원피스가 찰떡이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