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맛집] 침사추이 하버시티 '크리스탈 제이드'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 홍콩 크리스탈 제이드 」


| crystaljade |







안녕하세요 :) @mimitravel미미입니다.
홍콩은 땅면적대비 세계에서 음식점이 제일 많다는걸
혹시 알고계신가요? ^^ (저도 이번에 알았답니다.)

한국에도 이미 진출한 크리스탈 제이드를
홍콩여행가서 직접 방문해보았습니다.



DSC01115.jpg
DSC01116.jpg
DSC01117.jpg
DSC01118.jpg




제가 오후 1시30분경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가득가득 줄서있었어요.

홍콩 하버시티 맛집으로 유명해서인지
번호표기계가 똭! ㅋㅋㅋ

식사인원을 터치하고 Enter를 누르면
번호표가 나오는 시스템입니다.

전광판을 보시면 인원수대로 번호표가
다르기때문에 잘 보고 기다리셔야해요.

저는 1~2인 A였고 번호는 102번인데
지금 번호가 A86번 16명이 식사를 끝내고
나와야 제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DSC01122.jpg
DSC01124.jpg




입구에서 매니저가 저를 아래위로 한번에
스캔하더니 주신 한국어 메뉴판입니다.ㅋ

한국사람은 딱 표시가 나나요? ^^?
혹시 중국어 메뉴판을 받으셨다면
한국어 메뉴판으로 달라고 해보세요!

훨씬 보기 편해서 주문하기 좋습니다.

먹고 싶은건 많은데 저 혼자 여행이라
무얼 먹을까 아주 고민하던 잠깐의 시간.


DSC01129.jpg
DSC01131.jpg




테이블 기본세팅은 그릇과 수저, 차 인데
저 차는 무료가 아니라 유료입니다!(따뜻한 차)

나중에 계산서에 당당히 가격히 적혀있던 ㅋ

고심하다가 주문한 메뉴는 마파두부,
상하이 소롱포(샤오롱바오), 밀크티 입니다.
저 혼자지만 다 먹을 수 있겠죠? ㅎㅎㅎ


DSC01134.jpg
DSC01135.jpg




얼음 동동 밀크티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냥 마셨을때는 약간 씁쓸해서 같이 나온
시럽을 가득 부어줬더니 달콤시원~ ^^

얼음 숑숑~ 녹여서 시원하게 달콤하게
마셔주니 입맛돋고 좋았습니다.


DSC01136.jpg
DSC01138.jpg
DSC01139.jpg




크리스탈제이드 마파두부

윤기좔좔~ 마파두부가 먼저 나왔습니다.
소스에 두부 하나 얹어서 입으로 직행.

짭짤하면서도 달짝지근한 이맛!
제 입맛에 착~ 감기더라구요. ^^

얼른 밥이 나와야하는데 하고 기다리는데
밥이 안나와서 물어봤더니 직원이 rice를
모르시네요. ㅠㅠ

그래서 다른 직원분이 오셨길래
rice를 몇번 외쳐서 겨우 밥한그릇 받았습니다.
(마파두부+밥 필수!)

진짜 안쉬고 밥한숟가락 + 마파두부+소스 냠냠
먹다가 시원한 밀크티 마셔주니 너무 맛있었어요.


DSC01141.jpg
DSC01143.jpg
DSC01146.jpg




크리스탈제이드 샤오롱바오

육즙이 가득한 딤섬 샤오롱바오 4개 :)
김이 모락모락 나는걸 보니 또 입맛이 돌아요.

아니 지금 마파두부밥을 열심히 먹고있는데
왜 또 입맛이 도는걸까요. ㅋ

육즙이 뜨거워 조심히 먹어야한다는 글을 보고
아주 천천히 식혀서 먹어봤는데
미리 쪄둔건지 ㅠㅠ 만두피가 생각보다
촉촉하지 않고 말라있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톡 터져나온 육즙 호로록~ 마시고
속이 촉촉한 알갱이를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DSC01151.jpg
DSC01153.jpg
DSC01162.jpg




옆에 다들 2인씩 커플, 친구 이렇게 앉으셨는데
메뉴를 1인1메뉴 주문하셨거든요.

저만 1인 2메뉴로 ㅋㅋㅋ 열심히 먹었지만...
진짜 임산부처럼 배가 나올때까지 먹었지만..
마지막엔 이렇게 조금 남겼어요. ㅠㅠ

맛있었지만 내 배는 여기까지인가보다 하고 ㅋ
남은 밀크티는 원샷하고 다음 어디로 갈지
앉아서 구글지도 살펴보고 쉬었습니다.

홍콩 침사추이 맛집 찾으시면 하버시티에 있는
크리스탈제이드 꼭 기억하세요 :D


맛집정보

크리스탈 제이드

score

3-27號 Canton Rd, Tsim Sha Tsui, 홍콩


[홍콩맛집] 침사추이 하버시티 '크리스탈 제이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큐레이터 hyokhyok 입니다 ㅎㅎ 홍콩 맛집에 빠지지않는곳을 다녀오셨네요 저도 다시 홍콩가서 먹어보고싶네요

홍콩 맛집으로 항상 소개되는곳이라서 저도 다녀왔답니다. ^^
소문만큼 맛있는곳이었어요. 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imitravel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저도 항상 꼬마워요~ ^^

센스 있는 대접이네요
떡하니 국적에 맞는 메뉴얼을 제시해주는거 자체가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한눈에 알아보고 한국어 메뉴판 주셔서 편하게 주문하고
맛있게 식사할 수 있었답니다. ^^

홍콩 자주 가는데 앞으로 여기 꼭 들려봐야겠어요
샤오롱바오는 사랑입니다~^^

홍콩 자주 가신다니 넘 부럽네요. ^^
샤오롱바오 하나 남긴게 지금 보니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ㅎ

오오~~ 맛있겠어요. 한국에도 있다니 찾아봐야겠네요😆

서울에는 몇개 지점을 오픈해서 인기있다고 하더라구요. ^^

네 꼭 기억해볼게요 ㅎㅎ

네 ^^ 기억해두셨다가 여행가시면 들러보세요

1.밥을 그릇에 비해 많이 떠주는 느낌( 굿)

  1. 한국어 메뉴 판이 전혀 어설프지 않은 느낌 (두번 굿)

밥을 늦게 주었지만 많이 주어 굿이었지요.
한국어 메뉴판이 사진, 서체, 어감까지 완벽했지요. 굿굿굿!

일상의 밥 한공기는 누구를 위한 한공기인지 모르겠습니다. 애기들 용도인가

...미미쨩.....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워서 와락

Congratulations @mimitravel!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5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