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나의 단골 라멘집, 코하루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instagram0629입니다. :D
라멘을 좋아해서 평소에 맛집을 찾아 이곳저곳 먹으러 다니곤 하는데요.
맛있으면서 제 동네에 있어 가장 자주 가는 곳이 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fEfya.jpg

바로 코하루입니다! 식사 시간에 가면 대기 줄이 항상 길게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fQ4Ia.jpg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fIVpg.jpg

지금 자리로 확장 이전하기 전에는 테이블이 10석 남짓이었는데 지금은 30석 정도 됩니다.
주방과 연결된 ㄷ모양 바(bar)에 앉았는데, 이 자리는 가방 두는 곳이 좁아 불편합니다.
맞은 편에는 옷걸이가 있어 겉옷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fTVpo.jpg

자리마다 젓가락과 종이컵이 있고 단무지와 후추, 시치미 등이 있습니다.
생마늘과 빻는 도구도 있어 넣어 먹을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fOqps.jpg

하코타 돈코츠 라멘, 매운 돈코츠 라멘 2단계를 시켰습니다.
매운 돈코츠 라멘은 맵기 조절 가능합니다.
0.5단계 - 신라면 정도의 매운맛
1단계 - 얼큰하게 매운맛
2단계 - 땀을 쏙 빼는 매운맛
3단계 - 눈물나게 매운맛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g46fU.jpg

차슈 3조각, 목이버섯, 숙주나물, 파, 어묵 조각, 반숙 달걀 반이 담겨 나옵니다.

하코타 돈코츠 라멘은 국물이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육수도 기름지지 않았고 차슈 간도 적당했습니다.
면이 굉장히 쫄깃하고 안에 있는 목이버섯이나 숙주나물이랑 함께 씹을 때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차슈가 크기가 크고 부드러워서 먹기 편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QFSr4fsWbTaXwxg2rXc.jpg

매운 돈코츠 라멘은 1단계까지는 매콤하다는 느낌이었다면 2단계부터는 확실히 맵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2단계부터가 입맛에 맞을 듯 합니다.
매운맛은 고추의 매운맛보다 캡사이신의 매운맛에 가까웠습니다.
국물 맛이 굉장히 시원하고 얼큰했습니다.
차슈가 살짝 짰지만, 식감이 부드러워서 면과 같이 먹을 때가 더 맛있습니다.


코하루(こはる)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38번길 16
하카타 돈코츠 라멘 7,500 매운 돈코츠 라멘 7,500
051-516-4392
매일 11:00~22:00 월요일 휴무
Break Time 15:05~17:00, Last order 20:35
주차공간 없음


맛집정보

코하루(こはる)

score

16 Busandaehak-ro 38beon-gil, Geumjeong-gu, Busan, South Korea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어 보이네요~^^

네 정말 맛있어요!! <3

저도 라멘 좋아하는 데 가보고 싶네요~

네 ㅎㅎ 부산에 한번 오시면 꼭 한 번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stagram062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코하루 줄이 너무 길어요 ~ ㅋㅋ 맛집은 역시나 줄이 너무..

맞아요. 기다리더라도 먹고 싶은 맛!! 이번엔 그래서 식사시간 피해서 갔더니 여유 있었어요.ㅎㅎ

요즘 테이스팀이 엄청 많이 올라오네요 ㅎㅎ 배고파요 ㅠ

테이스팀 글 볼 땐 항상 마음의 준비를!!ㅎㅎㅎㅎ

맛있게 보이네요.^^

네 ㅎㅎ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minhan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헛 이런 게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 저도 참여해야겠어요!

차슈 너무 좋아요 >.< 전 우마이도를 많이 갑니다.

우마이도도 맛있죠! 제 입맛엔 조금 짜더라구요 ㅠ-ㅠ 옮기고 나서 한 번도 안 가봤는데 다음에 재도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먹스팀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38번길 16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38번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