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가성비 좋은 하와이안 바베큐 덮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민스팀(@minstagram0629)입니다. :>
저희 동네는 대학가라서 가성비 좋은 맛집이 많은 편인데요.
그중에서도 저희는 밥에큐가 입맛에 맞고 가성비 좋아서 자주 갑니다.

KakaoTalk_20180531_203844191.jpg

밥에큐는 하와이 현지인들이 즐겨 먹는 것처럼 밥과 바베큐를 간단히 한 끼 식사로 선보이는 곳입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Lp1iPmlv0qT1c7q0N.jpg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어 주방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테이블은 4인석 5개, 2인석 8개 정도예요. 테이블마다 옆에 짐을 둘 수 있도록 바구니가 마련돼 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Lp1iPmlv0qT1caaw9.jpg

저희가 4시 반 정도에 들렀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방문하시는 분들 연령대도 20대에서 40대 50대까지 다양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sfXmzOIcsCoEuUAQF.jpg

테이블마다 종이컵, 수저, 가위, 후리카케, 볶음 김치, 작은 그릇이 놓여있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sfXmzOIcsCoEuSWxH.jpg

바베큐 치킨 밥과 매운 목살 슬라이스 밥을 시켰어요.
주문 후 5분 이내에 음식이 나왔고, 먹기 편하게 한 그릇에 밥과 고기, 채소가 가득 담겨 나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sfXmzOIcsCoEuYavn.jpg

바베큐 치킨 밥이 먼저 나왔는데요. 밥 위에 숙주나물과 바베큐 치킨이 올려져있고, 빨간 단무지, 파인애플, 부추, 볶음 김치가 같이 담겨 있습니다.
음식이 나올 때 직원분이 밥을 비비지 말고 밥, 고기, 채소를 한 수저씩 떠서 먹으라고 설명해 주셨어요.
그리고 어느 정도 먹은 후에 후리카케를 넣고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해요.

숯불 향이 은은하게 났고, 약간의 불맛과 달콤한 소스 맛이 느껴졌어요. 고기가 큼직큼직하고 두꺼워서 씹는 맛도 있었고, 파인애플과 부추, 볶음 김치가 바베큐 고기의 달콤한 맛을 잡아줬어요.
채소와 바베큐 치킨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KakaoTalk_Moim_3YrdPi2HusYUysfXmzOIcsCoEuWf9D.jpg

매운 목살 슬라이스 밥은 대파와 깨도 올려져 나옵니다.
소스가 꽤 매워서 매운 음식을 잘 못 드시는 분이라면 바베큐 차슈 밥이나 바베큐 치킨 밥을 추천해 드려요.
소스는 고추장 베이스의 특제 매운 소스였습니다.
고기가 얇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있어 한입에 먹기 좋았습니다.
고기만 먹기엔 매워서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숙주나물과 부추, 파인애플과 함께 먹으면 매운맛이 중화돼 중독되는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D

가성비 좋은 식당답게 1회에 한하여 밥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하니, 밥이 부족하신 분들은 추가하시면 됩니다!


밥에큐 본점
부산 금정구 금강로 264
바베큐 치킨 밥 6,900 매운 목살 슬라이스 밥 6,900
051-582-1566
매일 11:00~22:00
Break Time 15:00~16:00 (주말 공휴일 제외)


맛집정보

밥에큐

score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264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고기랑 같이 한숟갈 크게 떠서 먹고싶네요 ㅠㅠ맛있어보여요!

네 한입 가득 먹으면 더 맛있어요!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instagram0629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D

세상에… 나중에 한번 가바야겠어요 ^^

꼭 와서 드셔보세요! ㅎㅎㅎ

@먹스팀 부산 금정구 금강로 264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26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건물 외관이 무척 이쁜데요
사람이 많은거 봐서는 진짜 맛있는집인가봐요~
한번가서 먹고 싶네요

식사시간엔 대기 줄이 길어서 꽤 기다려야 해요!ㅎㅎ 꼭 한번 와서 드셔보세요 :)

식당이름 쫙쫙 붙네요..ㅎㅎ

부산인게 아쉽구먼유~

그쵸 ㅎㅎ 센스있는 이름이라 생각했어요 :>

전국 돌아다니면서 먹스팀 올리시면서.. 부산 안가시는 것처럼 ㅎㅎ

너무 괜찮네요~ 페퍼런치보다 훨 괜찬은데~ 이런 맛집은 왜 필리핀에 진출을 안하는지.. 정말 아쉽네요~

필리핀에 계시는군요 ㅎㅎ 저는 필리핀 요리중에 판싯을 좋아해요 !!

판싯은 냉장고에 넣었다가 꺼내도 차가운데로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어도 맛나요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아..한입...

한입으로 안되실텐데ㅎㅎㅎ

ㅋㅋㅋㅋ 사진 너무 먹음직스럽게 찍으신거 같아요 ~~ 쵝오쵝오 ~

ㅎㅎ 전에 추천했던 가게인데 기회가 되시면 한번 꼭 가보세요!

네네ㅋㅋ 맛있게 보여서 꼭 가봐야겠습니다ㅎㅎ

밥에큐 ㅎㅎ 재밌는 이름이네요^^

네 ㅎㅎ 저도 처음 갈 때 이름이 재밌어서 갔는데 맛까지 있더라고요 :]

우와!!! 하와이안 덮밥이라... 고기가 푸짐한게 한 술 크게 떠서 먹어보고 싶네요 :)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

네 ㅎㅎ 저도 하와이안 덮밥은 처음 먹는대 정말 맛있어요, @pandafam 님 글 정말 잘보고있어요.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 엄청 배가 부를거 같다는 느낌~?^^

네 진짜 배불렀어요. 저렇게 양이 많은데도 1회 정도 리필까지 가능하니 가성비가 최고예요!

헉..ㅎㅎ 가성비로는 완전 최고네요

하와이언 스타일에는 무조건 파인애플이졍 ㅋ
하와이언 음식은 보통 엄청 짠 편인데 여긴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다행히 부산이라 가볼 수 있겠어요 ㅋ

그렇군요!! 여기 음식은 짜다는 생각은 전혀 안 들었어요!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정말 맛있겠네요~이벤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