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숙달돼지 (사당점)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다들 주말 잘들 보내셨나욤? ^^
오늘 포스팅은 두달만에 맛집 포스팅입니다.
^^

01.jpg

같이 만난 후배인데 포스팅 한다고 비키라고 하니까~
괜찮다고 얼굴 올려달라고 하네요 ㅎㅎㅎㅎ


상호 : 숙달돼지 (사당점)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4안길 20
전화 : 070-8282-0996


제 친구와 제 후배 이렇게 3명이서 만났는데~
연말에 바쁠까봐 미리하는 망년회였습니당 ^^
만난건 지난주 수요일이구요 ^^

02.jpg

03.jpg

자리는 있었는데 세팅한다고 기다려 달라고 하네요
장사가 잘되나 봅니다~ 사람들 기다리는 곳도 있습니다

한 5분 지났나?
들어오라고 하네요~

07.jpg

08.jpg

09.jpg

들어가보니~ 진짜 기본 세팅이 쫙 되어 있었습니다.
음~ 기다려 줄만했습니다 ^^

04.jpg

05.jpg

06.jpg

메뉴판이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서 많이 비쌀거라 예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생각해보니 이런 분위기의 돼지고기집은 하남돼지 이후로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듯 합니다.

음~ 일단 삼겹살 3인분으로 스타..............트~

10.jpg

11.jpg

여기도 고기를 구워줍니다.
그건 참 편한 것 같습니다 ^^
그런데 다른 가게에서는 못 보던걸~ 쓱 내밀어 줍니다.

12.jpg

오늘의 고기스펙?? ㅎㅎㅎㅎ
이런 쪽지는 첨 받아봅니다.
먹어본 결과~ 맛은 최고였습니다.

사진이 왜 없냐구요? ㅜㅜ
저의 식탐 때문에 사진 찍을 생각을 ㅜㅜ
제가 그렇죠 뭐~ ㅎㅎㅎㅎ

평점 : 5 (5만점)
재방문 : 100%

제 와이프 고기 와방 좋아하는데~~~
꼭 다시 가야 겠습니다. ^^
이상~ 난 바다 @mirazrain 이었습니다. ^^


맛집정보

숙달돼지 (사당점)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2동 방배천로4안길 20


[Tasteem] 숙달돼지 (사당점)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2동 방배천로4안길 2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mirazrain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솨합나디~~~~~~

고기가 투툼해서 식감이 좋겠네요^^
통통한 고기에 맥주 한잔하면 좋겠어요 :9

그래도 삼겹살엔 소주가 제격 아니겠습니까?? ^^

전 맥주가 좋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