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연동 카페 : 점심에 딱!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주 연동 카페 : 점심에 딱!

우선 제주 시외쪽이 아닌 완전 시내쪽에
자리잡고 있고, 도민들은 대충 다아는?
그런 카페인것 같다.

하지만 관광객은 모를듯...ㅎㅎ
여행객들은 안왔으면 좋겠당...
사람 많아지면 조용한 느낌이 사라지니껜...

관광객들은 뷰좋은 바닷가 예쁜
카페로 가세욧~ㅎㅎㅎ

1.PNG
project064다방 찾아가는길~
길을 설명해주고 싶은데...하..복잡한
골목주변이라 어케 설명을 해야할지 ㅠㅠ..
동네에 있어서 확실히 복잡한 곳에 위치해있다.

2.PNG
프로젝트 064 다방은
건물 바로 앞에는 주차할 공간 2군데?정도가 있는데
거의 세울 수 있는 확률은 적은듯...
나와 친구도 주차할 곳을 찾지 못하고
주변을 뺑뺑 돌다가 겨우 멀지 않은
길가에 주차를 하였다.

주차장만 잘 되어있으면 자주갈 것 같은데 ㅠ
아쉽...

3.jpg
우선 프로젝트 카페는 일반 집을
개조하여 카페로 만든 곳인데,
옛날 모습 그대로의 집을 많이 손보지 않고
그대로 그 느낌을 살려 더욱 마음에 들었을지도 모른다.

완전 주택가에 있어 장사가 잘되는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그럼 ㅎㅎ

4.PNG
들어가는 입구에는 야외테이블?이 있는데
거의 저곳에 사람이 앉아있는 모습은
본적이없다, 내부에 들어가면 워낙
앉을 곳도 많고 시원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나는 야외 테이블보다는 내부에 들어가서
음료나, 식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당. ㅎㅎ

5.PNG
영업시간은 오전 12:00~
오후 24:00까지 이다.
마지막 주문은 밤 11시까지 받는듯~

카페뿐만아니라 브런치로 식사도 가능하기때문에
뭔가 오픈 시간이 점심시간에 맞춰진것 같다.

나는 일찍 카페를 돌아다니는 편이라
적어도 10시쯤에는 오픈을 하면 좋겠다는
작은 바람이 있지만, 모든 카페가 그렇듯
10시에는 오픈을 잘 안하는듯 ㅠ_ㅠ

6.PNG
카페 내부에 들어오면 바로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다.
파스타 종류, 리조또종류, 스테이크,
덮밥 종류까지 뭔가 커피 메뉴보다는
브런치 메뉴를 더 밀고 있는 듯하다.

그래도 이렇게 앞에 사진까지 있고
메뉴가 있어 고르고 주문하기 편했다.

7.PNG
계산대 바로 위에도 메뉴판이 있고,
테이블에 앉아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다.
그리고 점심 시간 AM 12:00~15:00에
음식을 주문하면 2가지 혜택이 있다.

  1. 음식을 주문하면 3,000원 음료 할인~
  2. 그린 셀러드 무료

8.PNG
1층에는 이렇게 직접담근 과일 청?
같은것도 있고 테이블도 많다

9.PNG
옛날집느낌이라 뭔가 더 색다르고
빈티지한 느낌이나는 카페이다.

10.PNG
가운데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데
계단이 조금 위험하다고 느껴진다 ㅠㅠ

계단폭이 너무 작아서 올라갈때도
다리를 삐긋할까봐 무섭지만
내려갈때는 더 무섭다ㅋㅋ

주문한 음료들고가다가
아차하면 다 쏟아버릴것같은ㅋㅋㅋ

여튼 이곳에 오게되면 계단조심~!

11.jpg
12.PNG
짜란 2층은 1층보다 더욱 느낌이 좋다.
그리고 이곳은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손님이 바글바글 하지않다는거?ㅎㅎ
올때마다 여유롭게 차마시고 피자먹고
그러고 왔었던 기억이 많다.

13.jpg
14.jpg
주문한 콜라가 1병 나왔는데
옛날 펩시 콜라ㅋㅋㅋ
완전 오랫만에 보는 병콜라이다.
아직도 이런 병에 콜라가 생산되고 있는건지
진짜 싱기싱기

16.PNG
진짜 추천해주고싶은 연동 프록제트 064
페퍼로니 피자~~~
이 도우?가 페이스츄리?같은 식감인데
이게 정말로 맛있다.

17.jpg
다른 피자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고
올때마다 이 피자를 먹는데
누구랑 와도
다 좋아하고 맛있다고 한다.

19.PNG
여기 파스타는 자극적이지 않고
버섯향도 살아있고
베이컨도 짜지않아서 좋았따.

크림파스타가 많이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지만
크림소스가 더 듬뿍 들어갔으면
더 진해지고 더 맛있어질 것 같음~

20.jpg
남은 피자는 포장도 해주신다.
집에가서 먹어봤는데
식어도 존.맛.탱.!

가격은 여느 피자집과
크게 다르지않은 느낌이다.
(배부르게 먹긴하지만
약간 비싼느낌ㅋㅋㅋㅋ)
하지만 맛있으니 만족 ♡♡
또 피자가 당길땐 또 찾아갈듯한 곳이다.


맛집정보

프로젝트064

score

대한민국 제주시 연동 연동 261-59번지 제주시 제주특별자치도 KR


제주 연동 카페 : 점심에 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느낌있네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하는 브런치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oonandsun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내구바 정말 빈티지한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