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국수 맛집 : 진진국수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제주 국수 맛집 : 진진국수

제주에 오면 항상 맛있는 고기국수집을
검색하고 다녀가는데,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집은 자매국수? 올래국수 등등이 있다.

ㅎㅎㅎㅎ
하지만 도민이 추천하는 곳은 바로 이곳!!
올래국수도 자매국수도 다 먹어봤는데..
왜 그곳이 맛집인지 모를....

내가 좋아하는 신제주 맛집 진진국수를
소개한다.

1.jpg
진진국수는 신제주 도청 근처에 위치한
아주 조그마한 식당이다.
이곳은 중년노부부가 운영하는 식당이고
신제주 주변에서는 꽤 알아주는 맛집이다.

특히 고기국수가 정말 맛있는데
국물이 너무너무 맛있다.

외관도 초라하고 아무것도 없지만
맛하나 만큼은 다른 국수집에
절대 밀리지 않는 맛이다.

2.jpg
식당내부는 소박하고 옛날 스러운
그런 신제주 맛집이다.

오픈시간은 9시부터 인데, 아침에도
꽤 손님이 많다고한다.

나는 친구와 점심이 지난시간에 찾아가
대기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었다.

3.jpg
고기국수, 멸치국수, 멸고국수, 콩국수
돔베고기의 메뉴가 있다.

가격은 대부분 7,000원
요즘 해장국도 8.9천원인데
7,000원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다고 생각된다.

4.jpg
그리고 신제주 맛집 진진국수에서는
이렇게 삶은 돼지고기를 반찬으로 내어준다.
어쩜 이렇게 잘 삶아진건지
고기가 완전 부들부들

그리고 아주머니가 직접 만든
깍두기와 갓김치가 나오는데
김치도 정말정말 맛있다.

5.jpg
다른곳은 따로 돔베고기를 시켜야하는데
이렇게 맛보기로 고기를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았다.
다음에 또 가게된다면 돔베고기도
주문하여 먹어볼 생각이다.

6.jpg
비주얼만 보면 으잉? 이게 그렇게
맛있다고?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비주얼은 엄청나게 맛있어 보이진 않지만
정말 한번 맛보면 다른 곳에서 국수를
먹을 수가 없다...

7.jpg
위에는 고춧가루가 들어가는데
이게 싫으면 미리 말해서 빼도 좋을 듯하다.
나는 고춧가루 들어간게 싫어서
대충 친구에게 넘겨주고
햐얀 국물 국수를 맛보았다.

8.jpg
9.jpg
이곳 저곳 많은 고기국수를 먹어봤지만
신제주 맛집 진진을 따라올 곳은 없을 듯하다.
올래국수보다 훨씬 맛있음...

고기도 맛있지만 국물이 정말 진국이다.
양도 푸짐하게 줘서 배가 정말 터질 것 같다.

10.jpg
열심히 먹다가 갓김치를 하나씩 올려
먹어도 정말 꿀맛이다.
제주에서 제대로된 고기국수를 먹어봐야겠다고
하는 분들에게 소개해주고싶다.
후회없는 신제주맛집으로 추천한다.


맛집정보

진진국수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문송1길 21


제주 국수 맛집 : 진진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oonandsun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Congratulations @moonandsu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6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7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천기를 누설하는 분위기인데요..ㅋㅋㅋ

유명한곳가서 대기 1시간씩 할 필요없습니다.ㅋㅋ 여기가 찐..

고기국수 거리에 있는건가요...
몇년전 저녁에 갔다가 여러집들이 사람들이 줄서 기다리는거 보고 놀라 발걸음을 돌렸던 기억이 나네요...^^

아뇨 고기국수거리에 없고 신제주도청부근에 있어요!
유명한곳 가서 한시간씩 대기탈 필요가 없어요. 저는 여기가 젤 맛있었어요.ㅋ

분위기가 딱 봐도 맛집 같은 분위기입니다.^^

저런곳이 리얼도민 맛집 ㅎㅎ

오 제 리스트에 등록! 한번 가보겠습니다 ㅋ

꼭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