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금강휴게소의 나만의 명물 - 김치볶음밥~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moonm00n입니다. 오늘부터 금요일까지 대전출장이라서 또 다시 열심히 고속도로를 타고 올라왔습니다~

이 구간에는 제가 좋아하는 휴게소가 있답니다!! 바로 나름 유명한 금강휴게소랍니다~

530A4F9F-4FB2-43A2-8D89-F37A50413861.jpeg

날씨가 너무 좋아 하늘 한번 찍어봤네요!

이 휴게소에만 오면 제가 먹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실 이거 말고는 먹어본적이 없지만... 너무 맛있어서 예전에 포스팅도 했었네요ㅋㅋ

금강휴게소 - 김치볶음밥 포스팅

다시 찾은 금강휴게소는 여전히 좋았습니다~ 날씨까지 맑으니 더할 나위가 없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란말이 있듯이 출근도 중요하지만 밥은 잘 먹고가야겠죠~ 늦게 일어나 아침이 부실했던 관계로 이번에도 역시 김치볶음밥을 선택했습니다ㅋㅋ

C3B6C447-F541-446A-93DE-43059420FA16.jpeg

FFAF30B4-CD64-4AA6-9A70-08771DD2EDE0.jpeg

금강휴게소는 야외식당이 있네요~ 날이 좋아서 야외를 택했습니다~

9B6823B6-4BAB-4392-BC08-7599593107DF.jpeg

좋은날 야외에서 먹는 맛있는 김치볶음밥은 말그대로 꿀맛이더군요~~

E789874B-6C1B-4F5C-BDA2-0D5C84C469D2.jpeg

강을 가로지르는 둑 같은게 있던데 그길로 차들이 다니기도 하네요~

C78208C2-BD52-40E1-9B75-151DF84813BA.jpeg

휴게소를 떠나는 길에 보니 포토존도 있네요~ 이상 금강휴게소 김치볶음밥 포스팅이었습니다!

지나가실때 금강휴게소 지나시면 한번 들러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맛집정보

금강휴게소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금강로 596


[tasteem] 금강휴게소의 나만의 명물 - 김치볶음밥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옥천군 동이면 금강로 59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

와우 정말 맛있겠네요
금강휴게소 꼭 기억하겠습니다.

금강휴게소 강추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oonm00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매워도 다시한번, 화끈한 음식점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오옷!? 종종 금강휴게소에 들렀는데 이메뉴를 몰랐다니 ㅋㅋ
금강휴게소 하면 화장실도 웅장하다는 느낌만 있어욬ㅋㅋ

화장실도 멋졌습니다~ 뷰가 좋더라구요ㅋㅋ

멋진 풍경이라 맛이 없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

멋진풍경을 보면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휴게소에 맛있는 음식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ㅎ 금강휴게소 들르게되면 기억날것같네요 ㅎㅎ

휴게소 음식이 맛있죠~ 들르면 꼭 먹게 되더라구요!!

휴게소 경치가 정말 좋네요. 김치볶음밥 계란 후라이가 예술이네요. ^^;

ㅋㅋㅋㅋ 밥양도 꽤 많았네요... 계란도 제가 좋아하는 반숙!!

이런 좋은 경치에서 밥먹으면 식욕이 저절로 생길것같아요~~ 김치볶음밥 위의 계란후라이가 먹음직 스러워 보이네요~^^

날씨가 완연한 가을이었습니다! 계란이 맛이 좋았네요~

금강 휴게소는 물도있어서 놀러온 느낌이죠..ㅎㅎ
야외테이블에서 강물보며 식사하니 더 맛났겠어요...
저도 좋아하는 휴게소죠 ㅋ

금감휴게소를 좋아하는 분을 만나다니~ 역시 사람들이 보는 눈은 다 비슷하겠죠~~

Hi @moonm00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191 which ranks you at #2086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9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083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r contribution has not gone unnoticed, keep up the good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주변 경치가 좋네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아직도 그 시가 벽에 잘 붙어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