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같지 않은 인테리어의 고깃집 [육풍] 다녀왔어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소에용~

집에서 멀지않은 곳에 덩그러니 우두커니 있는 고깃집이 있어서 눈여겨보고있었는데, 드디어 가보았어요!

IMG_2841.jpg

바로바로 [육풍] 이라는 곳이에요.

그냥 고기구워먹는 음식점인것 같은데,
거창하게도 Korean Fine Dining, Golden prime 등의 문구가 외관에 막 적혀이어서 도대체 무슨 컨셉이지.. 의구심을 가지며 들어가보았어요.

IMG_2843.jpg

출입문도 먼가 거창함...

힘차게 문을 열고 들어가 보았는데!

IMG_2844.jpg

고기집이라고 하기에는 인테리어가 넘나 호사스러웠던 것이에요!!
ㅎㅎㅎㅎㅎ
냄새도 전혀 안나고 깔끔해서 깜짝놀랐어요!

IMG_2860.jpg

IMG_2853.jpg

먼저 주문한 삼겹살 2인분!

IMG_2855.jpg

넘 맛있게 구워주셨어용.

IMG_2867.jpg

고추냉이 올려서도 먹고

IMG_2868.jpg

명이나물에 고이 싸서도 먹고

IMG_2870.jpg

파채랑도 먹고

IMG_2872.jpg

갓김치랑도 먹고

이렇게 저렇게 먹는 재미 굿굿!
정말 하나같이 다 맛있는거 있죠 ㅠ.ㅠ

먹보소소 ㅠㅠ

IMG_2874.jpg

목살도 추가해서 먹고

IMG_2875.jpg

또 먹고...

IMG_2882.jpg

후식으로는 요렇게 아이스크림 기계가 있어요.

IMG_2881.jpg

소프트아이스크림 예쁘게 뽑아서 먹구 나왔습니당.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이 인상적이었고
더불어 고기도 너무 맛있고 밑반찬도 다 맛있었던 집이에요.
소소는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육풍 골든프라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산3-2 번지 3동


고깃집같지 않은 인테리어의 고깃집 [육풍] 다녀왔어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 @bbooaae 입니다^^!
@moonso님의 퀄리티 높은 포스팅에 감동받았습니다,
여기는 고깃집인가요? 샹들리에가 멋있네요 ~ 먹고 먹고 또먹고 ㅋㅋㅋ
첫 테이스팀 맞으시죠!
앞으로의 멋진 활동 기대하며, 테이스팀이었습니닷!!

감사합니다!!

Hello @moonso! This is a friendly reminder that you have 3000 Partiko Points unclaimed in your Partiko account!

Partiko is a fast and beautiful mobile app for Steem, and it’s the most popular Steem mobile app out there! Download Partiko using the link below and login using SteemConnect to claim your 3000 Partiko points! You can easily convert them into Steem token!

https://partiko.app/referral/partiko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moonso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기는 언제나 기쁨이죠^^

맞아요!! 저는 육식사람인가봐요 ㅎㅎㅎㅎ

소소님 왠지 간만인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ㅎㅎ 집 옆에 덩그러니 이런 거창한 음식점이 있었다니 ㅋㅋ 샹들리에가 눈에 확 튀네요-

냄새 안나는 비법은 좀 알고 싶어요- 크억 저녁을 한 사발 먹었지만 맛나보이네요 ㅠ

고물님 저는 항상 고물님을 그리워하고있어요 아시나요 ㅠㅠ 😍😍
ㅎㅎㅎㅎ 저 고기 불판 아래에 무슨 장치가 있는지 밑으로 연기를 빨아들이더라구요.
저는 고기를 트루 러브하는데 집에서도 쾌적하게 고기 먹게 저런거 집에두고싶어여.. ㅎㅎㅎ

소소님께서 3명이서 모주먹자고 하셨습니다 ^^

ㅋㅋㅋ 방금 댓글 보고 왔습니당. 좋지요 좋아
다 모일 수 있는 날이 나오려나요

평일 저녁을 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ㅎㅎ 언제라도 달려갑니둥!

평일 저녁을 노려 보아요 ^^

진짜 고깃집 인테리어가 고깃집 안같네요
무슨 웨딩숍같은 느낌이네요 ^^

넹 천장도 높고 샹들리에도 달려있고
색감이랑 분위기 자체가 밝고 화려해서 그런것같아요!
고급진 환경에서 꼬기를 먹으니까 먹고있는 고기도 왠지 고급스러운것같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운곳이었어요!^^

고기두께가 정말 최고네요~
아이스크림으로 마지막~~ ^^

고기 정말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배불리 고기먹고 아이스크림까지 먹으니까
완벽한 식사가 완성된 느낌이었어요~!! ^0^

삼겹살 먹고 싶습니다.

저도요 ㅎㅎㅎㅎㅎㅎㅎ 언제나 먹고싶은 음식이에요!!

샹들리에 덕에 정말 깨끗한 예식장 분위기가 나요. ㅎㅎ 고기랑 같이 먹을 것도 다양하고 후식까지 완벽하네요. 깔끔한 인테리어에 맛까지 다 잡은 곳이네요.

맞아요! ㅎㅎ 이런 고깃집이 많아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고기를 먹고 나왔는데도 상쾌! ㅎㅎㅎ

깔끔하네요~^^

그렇죠^^ 체인점인것같아요~
근처에 육풍이 있거나 기회가 되시면 데이트로 가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고깃집 외관부터 깔끔하네요~

그렇죠~? 들어가자마자 눈이부셔서 깜짝 놀랐다니까요! ㅎㅎㅎ

육풍 고기 참 맛있죠?
저도 가끔 가는데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너무 좋더라구요.^^

맞아요! ㅎㅎㅎ 저도 종종 가게될것같아요 ㅎㅎ 맘에 쏙 들어버렸어요!!^^

Congratulations @moonso!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Steem Hit Parade for newcomers in the following categories:

  • Comments - Ranked 2 with 28 comments
  • Pending payout - Ranked 6 with $ 4,42

I also upvoted your post to increase its reward
If you like my work to promote newcomers and give them more visibility on the Steem blockchain, consider to vote for my witness!

헐 고기집 비쥬얼이라고 하기엔.... ㅋㅋㅋ

그렇죠? ㅎㅎㅎㅎ 특이하고 좋았어여 분위기 짱짱이에용!!

우와!! 저는 사실 소보다 돼지를 좋아하는뎆 :) 여기 같이 가요 다음에💕💕

네!!! 가요가요^^ 어서 놀러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