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촬영지가 보이는 '카페마이뉴질랜드'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소개해드릴 카페는 비교적 최근에 오픈한 브런치카페입니다.

이 카페의 특별한 점은

엄청난 제작비의 드라마로 화제가 되고있는 '아스달연대기'의 촬영지를 엿볼 수 있는 곳이라는 점입니다.

DSC03742.JPG

DSC03743.JPG

DSC03744.JPG

저는 이 드라마를 시청하지는 않지만
시청하시는 분들에게는 흥미있는 장소가 될 것 같아요.

실제로, 카페에 오래 앉아있었더니 오고가는 손님들에게서 '아스달연대기'라는 단어를 많이 듣게되더라구요.

창가에 가까이 붙어서 구경하는 분들도 계셨고 ㅎㅎㅎ


브런치 카페인 만큼, 브런치 메뉴가 다양했어요.

KakaoTalk_20190617_000933159.jpg

저희는 여기서 빅 브렉퍼스트와 치킨샐러드를 선택했어요.
(+자몽주스,아메리카노)

DSC03750.JPG

DSC03749.JPG

DSC03752.JPG

DSC03753.JPG

먹음직스럽죠?

맛있게 먹고 여유있게 실컷 쉬었어요.

이 카페는 사방이 탁 트인 여유있는 곳이라서 좋습니다.

카페가 통유리로 되어있는데

한 면은 드라마촬영지를 둘러싸고있는 나무가많은 숲이고,
한 면은 탁 트인 농경지거든요 ㅎㅎㅎ

KakaoTalk_20190617_000932372.jpg

이렇게요 ㅎㅎ

자연과 하나되는 느낌으로 여유로운 브런치 즐기고싶으신분들께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카페마이뉴질랜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시 신장동 323-2


[브런치카페]드라마 '아스달연대기' 촬영지가 보이는 '카페마이뉴질랜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브런치카페서 가끔 식사하는것 좋죠 ~ ㅎ

맞아요~ 여유롭게 분위기낼겸 가끔 먹습니다~ ㅎ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mspower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브런치가 너무 이쁘게 맛있어 보이네요. ^^

그렇죠^^ 예쁜만큼 맛있었습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여기가 아스달인가요?ㅎㅎㅎ
대박 완전 씨지인줄알았어요

네 여기가 아스달입니다 ㅎㅎㅎ
드라마 보시는군요~? 화면이랑 비슷한가요? ㅎㅎㅎㅎㅎ

와 촬영장인가봐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네 그렇다고합니다 ㅎㅎㅎ 규모가 크더라구요~
감사합니다^^

오 우리나라에서 찍었군요.
구경할게 많아서 여기 좋네요.

저는 조용한 카페를 좋아하는데, 딱 맞았어요 ㅎㅎ
그런데 구경할 곳 까지 있어서 좋았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오산시 신장동 32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스달 연대기 1, 2회를 봤는데, 미드인 왕좌의 게임을 많이 차용한 거 같더라구요.
1, 2회를 봤는데 그닥 끌리지 않아서 더는 안 봅니다.
저기 드라마 속 마을이 보이네요.^^

저는 드라마를 보진않지만, 댓글이 부정적인 것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돈을 많이 들인 드라마라고 들었는데...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드라마는 못봤지만, 촬영지는 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