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당댐 카페] 앳더 팔당 at the 8DANG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팔당댐 드라이브 중 만난
카페 앳더 팔당

팔당초계국수에서 배를 든든히 채우고 팔당댐 드라이브를 하며 카페를 찾아다녔다. 원래 목적은 나인블럭 팔당점이었는데 주차가 만석이라 지나칠 수 밖에 없었다. 두물머리 쪽으로 넘어가다가 언덕에서 카페 하나를 발견했다. 이곳이 오늘 소개할 '앳더 팔당' 이다.


2.jpg

앳더 팔당 1층은 야외공간이고, 주문과 테이블 좌석은 2층에 있었다. 최대한 야외가 잘보이도록 유리창이 많은 걸 알 수 있었다.


3.jpg

이 카페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내부로 자연광이 너무나 잘 들어왔기 때문이다. 자연광이 비추는 밝은 내부는 따스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었다.


4.jpg

5.jpg

개인은 물론 단체가 와도 자리 고민을 하지 않을만큼 테이블을 여러개 구성해두었다.


6.jpg

가을 겨울이면 춥겠지만 따뜻한 봄이나 여름이면 1층 야외 공간에서 쉬어도 좋을 것 같다. 주차 또한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리했다.


7.jpg

도심을 조금만 벗어나도 이런 한적한 뷰를 만끽할 수 있다니! 다음에 팔당을 다시 오게 되면 다른 카페도 한번 가봐야겠다.


  • TIP

팔당 양평 여행 브이로그 영상


맛집정보

앳더팔당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452


[팔당댐 카페] 앳더 팔당 at the 8DANG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munhwan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공기만 좋다면 어디든 좋을 우리나라 같아요~!!

앳더 팔당 at the 8DANG 멋진곳입니다.

와.. 애들 데리고 가서 있기좋아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