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카페 | 아틀리에 헤아림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아틀리에 헤아림. 이 세상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카페입니다. 모든 음료를 직접 만들기 때문에 맛이 없을 수가 없고요 건강에도 좋은 음료만 판매하는 프리미엄 로스터리 커피전문점입니다.

1533260358611.jpg

1533260363543.jpg

아늑한 분위기는 두 말하면 입 아프고요, 계절마다 시즌마다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바꾸기 때문에 자주 가도 지겹지 않고 새로운 곳에 가는 느낌입니다. 얼마전엔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예쁘게 해놨어요. 그 전엔 할로윈 분위기로 예쁘게 장식하기도 했고요. 주인님 센쓰가 대박입니다.

DSC01964.JPG

DSC03285.JPG

DSC03806.JPG

뿐만 아니라, 비누며 캔들이며 각종 천연 제품들을 만들 수 있는 공방도 한 켠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헤아림 비누만 쓰는데요, 요거요거 쓰고 나면 다른 비누 못 씁니다. 피부에 완전 좋아요. 향도 기가 막혀요. 비누 하나만으로 욕실에 방향제가 필요 없을 정도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얘쁜 캔들 보셨나요? 앗, 보셨다고요? 네 맞아요. 지난 여름 스티미언님들께 인기 짱이었던 캔들입니다. 요런 캔들도 직접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카페 주인님은 혹시 신의손? ㅎㅎㅎ

KakaoTalk_20180823_105516596.jpg

요 드립백은 스팀모임때 증정이벤트로 나간 드립백입니다. 아~~ 헤아림 커피 넘넘 마시고 싶엉...

KakaoTalk_20190115_153525072.jpg

KakaoTalk_20190115_153525147.jpg

요 드립백은 작년 할로윈때 산 드립백입니다. 요거 한 번 마셔보면 다른 커피엔 손도 안 갈 정도랍니다. 정말이냐고요? 제 이름 걸고 약속드립니다. ㅎㅎㅎ

1533088550565.jpg

그런데... 이 모든 게... 스팀페이코로 결재가 가능하다는 거. 아니 누가 암호회폐를 화폐로 사용 못한다 했는가. 장점이 너무 많아 다 열거하기 힘들 정도인 아틀리에 헤아림. 사랑 안 할 수가 없겠죠?

(이 글에 사용한 사진은 @atelier-healim님이 찍은 사진입니다.)


구글지도에선 주소가 제대로 안 찍히네요. 주소는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한강로158번길 83 102호


맛집정보

아틀리에 헤아림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하남시 망월동 미사강변동로 177


내가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카페 | 아틀리에 헤아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사랑한 카페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 서포터가 이 글을 추천합니다^0^

고맙습니다. 와우~~~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사랑한 카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nah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꼭 가보세요. ㅎㅎ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첫 테이스팀 :)
아틀리에 헤아림에 대한 애정이 듬뿍 느껴집니다ㅎㅎ

친군데 제가 챙겨야지요. ㅎㅎㅎ

한 번 간다 간다 하다가 해를 넘겨버리고 말았네요 ㅠㅠ
이번에는 꼭 가봐야겠어요

1월 밀크티 행사도 있답니다. ㅎㅎㅎ
mosaYShMLd.jpeg

밀크티 드시러오세요~ㅋㅋ

ㅎㅎㅎㅎㅎ 배달 되나요?

택배배송됩니다.ㅋㅋ 단 이벤트가격은 매장에서만요 ㅋㅋ

ㅋㅋㅋㅋㅋ 아쉽네요.

헤아림! 눈내린 풍경이 너무 예쁘네요^^
저도 언젠가 꼭 들러보고 싶은 곳입니다~ ㅎㅎ

사진이 넘넘 예쁘죠? 헤아림 님이 찍으셨답니다. ㅎㅎㅎ

가게사진이 넘 예쁘네요

계절마다 시즌마다 인테리어를 바꾸는 멋진 카페랍니다. ㅎㅎㅎ

할게 너무 많아 스팀 로그인도 힘든데 이렇게 소환해주시나요~ ㅋㅋ
홍보전도사로 임명해드려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ㅋㅋ
올 겨울 눈이 많이 오지 않아서 하얀모습 보기가 어렵네요~ ㅠ

카페일을 넘넘 열심히 하시니 바쁘시죵. ㅎㅎㅎㅎㅎ

오오~~~ 스팀결재 가능이라니..
스팀페이가 널리널리 퍼지기를~~

널리널리 퍼져라 스팀페이코~~~

와우 때마다 인테리어가 바뀌면 매번 가도 매번 설렐것 같아요...
카페라는 곳이 분위기도 한몫하잖아요.. 그점에서 여긴 만점이네요 ㅋ

만점 만점에 만점인 카페랍니다. 주인님의 정성이 곳곳에서 반짝이고 있어요. ㅎㅎㅎ

저도 한번 방문하고 반했던 곳인데 또 가고 싶습니다 ㅠ
할로윈때도 크리스마스때도 못갔네요 ㅠ

눈요기 잘하고 갑니다 ㅎ

사진 달라니까 요 사진만 줬어요. 할로윈이랑 클스마스 사진도 뺏어올게요. ㅎㅎㅎ

오오 ㅎㅎ 첫번째 사진은 눈왔을때 인가요 ㅎㅎ
이쯤되면 홍보대사 이시네요 ㅋㅋㅋㅋㅋ
스팀페이코 써보고 싶어집니더 ㅎㅎ

홍보대사 맞아요. ㅎㅎㅎㅎㅎ

대박!!! 나하님 드뎌 테이스팀에 입문하시다니!! 너무 반갑네요ㅎㅎ 포인트 잘 모으셔서 언능 다이아 되세요 글쓰기 없이도 하루 미션만 며칠 완료하면 금방 며칠이면 됩니다요^^
카페도 너무 이쁘네요 나하님이 젤루 사랑하는 카페라고 하시니 더더욱 궁금한데요^^

첫글입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ㅎㅎㅎㅎㅎ

엇 스팀페이가 되는곳이었다니!!!!

있고말고요. ㅎㅎㅎ

다들 카페 포스팅이네요

카페 포스팅은 비교적 쉬워서... ㅎㅎㅎ

스팀페이코로 이용할 수 있는 카레군요.
이름도 너무 멋집니다.
헤아림이라..

스팀 스달로 결재가 가능한 멋진 카페랍니다. ㅎㅎㅎ

서울 사는 사람은 웁니다...
카페 너무 예쁘고!! 스팀 페이로 결제도 가능하고!!! 너무 좋네요~

드립백이나 비누 등은 택배도 가능합니다. ㅎㅎㅎㅎㅎ

스팀으로 결제하는 곳이 잘되야 저희도 좋죠^^
눈이 온 가게 밖의 풍경도 멋지네요~

그러게요. 스팀 흥해라~~~

으아닛 회사 바로 근처네요^^!! 심지어 출퇴근을 5출로 하는디ㅎㅎ 실제로 스티미언분이 하시는 곳이 가까이에 있다니 싱기방기합니다 :) 곧 들려볼게요~아직 쪼렙이라 결제는 개인카드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