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51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orange5008입니다^^
시원한 바람이 참 기분 좋게 느껴집니다~
행복한 주말의 마무리 디저트를 소개합니다^^

6FE4B12D-4AD1-4408-8932-09773CD2D76F.jpeg

법환포구 앞에 위치한 망고홀릭입니다~
필리핀 디저트 전문점으로 달콤한 망고 디저트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4503D6C1-CAFA-423D-9414-6E9EBFE02398.jpeg

입구 테라스 좌석입니다~!!

EFCB99EE-0FD0-4893-BB0A-089DCBBE52BC.jpeg

매장 한켠의 판매용 디저트~!!

6C728876-861D-4E2E-B51F-A19AFEE85AB3.jpeg

매장 뒷마당의 야외석입니다~ 바다를 보며
먹을 수 있는 탁트인 잔디마당이네요^^

9FA3A47F-68C4-4BF5-978D-470A594DAAB6.jpeg

신선로 망고 코코넛 눈꽃빙수(1-2인용 16.000원)
두둥~!! 그 이름도 자태도 빼어난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2F01BC7E-B832-45CD-802A-2163E2B8F13A.jpeg

가득 둘러진 달콤한 망고와 함께 한입~!!

4F0903B2-5978-4D7F-884F-30191EE1B279.jpeg

곁들여 나온 팥,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함께~!!

06C1B7AE-318A-4484-AE68-3E808E415078.jpeg

마지막 한방울까지 아낌없이 먹을 수 밖에
없는 맛이랍니다^^ 다음에는 4인분용으로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모두모두 행복한 주말 저녁 보내세요^^


맛집정보

망고홀릭법환점

score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대륜동 막숙포로 83


제주 물들다-#51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먹스팀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8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제주 서귀포시 막숙포로 8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 이렇게 올리는거군요 ^^ 굿팁이요

저도 다른분들께 어깨 넘어로 배웠답니다^^;;

여기 한국 맞아용?
대박~!! 하와이 특집2탄?ㅋㅋ

아구구 하와이 특집으로 봐주시다니
어깨가 무거워지는데요^^

망고 보기만해도 침이고여요~~^^
얼마나 맜잇으면 다음에는 더 시킨다고 하실까요 ~!!

생각없이 갔는데 숟가락 두개가 서로 더
먹을 새라 바빴답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

달콤하게 맛났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orange5008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감사합니다^^

마지막 양푼 째로 들이키는 사진 짱입니다~
망고야 어떻게 한들 맛이 없겠나요~^^

망고가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신선로 그릇이라 마지막은 마실 수 밖에 없었답니다^^

망고가 꽤 실하네요 ㅎㅎㅎ 시원하겠어요 by효밥

늦은 여름을 불태우는 망고 빙수였답니다^^
부쩍 아침 저녁으로 추워져서 야외빙수는
춥게 느껴질 것 같아요~!!

눈꽃빙수의 비쥴얼이 남달라요...
제주는 언제봐두 가고싶은곳인듯해요 ㅋㅋ

짧은 여행도 좋지만 느리게 만나는 제주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완존 행복한 달달함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요^^

신랑은 빙수 안 좋아하는데 자꾸만
생각난다고 하더라구요^^

팔로를 끊어야 할 듯.. 당최 가고 싶어서 못살겠어요..ㅠㅠ..

힝힝 팔로를 끊으신다면 제가 쫓아가야지요^^;;

망고 완전 좋아하는데 ㅠㅠ 침 넘어가네요 ㅋ

달콤한 망고는 늘 침샘 폭발이죠^^
나중에 함께 가요~!!

우리나라 아닌것같아요
마지막 들이키고 있는 분은 누굴까요~??

신랑이예요^^

아~외국인인줄 알았어요^^

파라솔 안이라 어둡게 나왔어요^^

이렇게 예쁜 망고 빙수는 첨 보네요.
넘 이쁘고 맛있어 보여요. ㅎㅎ

예쁘게 나오는만큼 시간도 걸리더라구요^^

저고 망고 엄청 좋아하는데... 제대로된 망고빙수네요^^

빙수 안에도 망고가 제법 들어있어서
더욱 기분 좋더라구요^^

디저트 포장 디자인이 재미있네요.ㅎㅎ

디저트는 눈으로 먼저 먹는 것 같아요^^

이제 완연한 가을입니다
밤에는 쌀쌀한 바람이 불어요 ㅎㅎㅎㅎ
바다를 바라보고 먹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맛있겠어요

맞아요~ 저녁엔 너무 춥더라구요~!!
조금만 늦었다면 야외에서 못먹었을 것 같아요^^

아 망고홀릭~~~ 제가 망고 망고홀릭입니다.
세부에서 처음 맛본 망고맛에 빠져 망고만 보면 환장하지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맞아요~ 뼈까지 알뜰하게 먹게되는 맛이지요^^

오 필리핀디저트집도있군요! 보기만해도 시원해요

필리핀 디저트라고 쓰여있는데
신선로에 담겨나와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손떨리는 셀카가 없어 살짝 아쉽습니다.
그런데 왜 이렇게 오랜만에...
금목걸이 형은??? 서방님.??

역시 매의 눈 카카님^^

ㅋㅋㅋ 서방님 아니면 막 그렇게 카메라 못 들리되죠??
전 눈은 아주 크지 않지만.. 아주 남성다운 반달 눈이랍니다.

금목걸이는 급할때 아주 유용합니다. ㅋㅋ

캬- 망고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겠는데요? ㅎㅎ
더위가 휙~ 사라지는 기분이..

아이스크림은 신랑이 다 먹어 버려서
저는 못 먹었어요 ㅜ

ㅋㅋㅋ..맛있겠다.

또 먹고 싶어요^^

페인팅 부터가 동남아 느낌 물씬 풍기는게 인상적입니다~^^

쨍한 색감이 망고의 맛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제주도 아닌줄요~^^ 이런곳이 띠용~~ㅎ
오렌지 님 덕에 막걸리도 먹었는데 또 좋은곳 알아가요^^

오잉~!! 소소한 기쁨이라도 느끼신다면
너무 뿌듯하지요~!! 감귤막걸리도 먹어
봐야 하는데 제주 와서 술 살이 찌네요 ㅜ

외국인줄알았어욧ㅎㅎ
신선로에 망고라니 독특하네요^^
한번 먹어보고싶네욧~

보기엔 신기하긴 했는데 먹을 때는
좀 불편하더라구요^^

외국인줄 착각했어요 ㅎㅎㅎㅎ
저랑 포스팅이 바뀌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ㅋㅋㅋ

헤헤 맞아요~ 바꿔야 겠는데요^^

달달한 망고 한사발 먹고싶어요^^
행복한 한 주 되세요 오렌지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오!! 신랑이보면 좋아할집이네요+-+/

망고 좋아하시는군요^^

그러고보니 올여름에 빙수한그릇도 못먹어봤네요.ㅋ
겨울 오기전에 한번 먹어야겠어요!!!

저도 올여름 첫 빙수였는데 쌀쌀해서
후다닥 먹고 왔답니다^^

역시 제주도는..
어디서 드시든.. 정말정말 아름다운 배경이..ㅠㅠ

이왕 먹는거 자꾸만 배경을 찾게 되기도 해요^^;;

신선로에 망고빙수라니ㅎㅎ특이하네요~ 뒷마당의 뷰는 끝내줍니다~

다행히 한자리 남아서 뒷마당뷰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

와~ 비주얼 깡패네요.
처음에 한국에서 드시는게 아닌줄 알았다는...ㅋㅋ

아구 해외는 자주 못가니 분위기라도 즐겨 봅니다^^;;

망고가 기가막히게 맛있게 보입니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잠깐의 달달한 즐거움이 좋았답니다^^

정말 이건 최고의 비주얼이네요..
예쁘기고 너무 예쁘고~~~~ ㅎㅎㅎ

신선로 안에 필리핀 다저트라 신박하지요^^

으아~~~ 망고 빙수!!!
진짜 꿀맛이겠네요1!!!!

달달한 망고가 더해져 꿀맛 최고였답니다^^

너무 맛있어보여요.

달달하게 맛났답니다^^

제주 이주도 부러운데 맛집 투어하는 재미도 쏠쏠하겠어요^0^
망고가 엄청 달달해보입니다!

맛집의 반은 실패할 때가 많더라구요^^;;

와우^^ 신선로의 역습!!!

저도 신선로의 공격에 백기를 들었답니다^^

망고는 눈에 들어오지 않고 풍광만 눈에 딱딱 들어옵니다.^^

탁트인 야외에서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Congratulations @orange500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teemFest³ - SteemitBoard support the Travel Reimbursement Fun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신선로에 망고가 누워있기에 망고 데워먹는 줄~~ ㅎㅎㅎ

뜨끈한 망고 한그릇이 될뻔 하였네요^^

대한민국인데 대한민국 아닌듯한 느낌입니다.

매장 분위기도 그런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망고빙수 시원해 보이네요
아침저녁은 좀 추워서 힘들고 점심때 먹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나른한 시간에 정신번쩍 당충전에 최고일 것 같아요^^

우왕^.^
망고빙수❤❤
뒷마당에 앉아 빙수먹음 굿이겠네요ㅎㅎㅎㅎ

뒷마당이 핫플인데 한자리 남아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신선로에 담겨 있으니 더 색다르네요~

신선로와 망고의 조화가 색달랐던 것 같아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와~~~맛있게 드셨겠어요
기회가 되면 들리고 싶은 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