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asteem] 건대 카페 아르무아 !

in #tasteem5 years ago

으읭 출입문이 장롱이라고요? ㅋㅋㅋㅋ 저 입구못찾을듯
소품하나하나 공들인 카페네요. 건대 가본 지 오래 되었는데 제가 거주할 당시엔 예쁜 카페가 그리 많지 않았는데 떠나고 나니 하나하나 생기더라고요.ㅎㅎ
클로이님 포스팅보며 대리만족하는걸로:D 분위기 너무 좋은데 인기가 많아 붐빌 것 같아요.

Sort:  

평일 점심이나 오후쯤엔 그래도 조용해요 ~ 기회 되시면 함 오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