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중국음식을 접하고 싶다면? 명동 꽁시면관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땅콩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테이스팀에 맛집 한 군데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난번에 지방에서 올라온 친구가 명동에서 꿔바로우를 먹고 싶다고 하여...! 예전에도 한 두번 갔었던 [명동 꽁시면관]에 찾아갔습니다.

명동 꽁시면관.jpg

건물은 총 3층으로 자리도 넓고, 깔끔해보였습니다.

제가 친구와 11시쯤에 들어갔는데,11시 30분이 되니 직장인들이 엄청나게 몰려오더군요...친구가 그날 조금 일찍 내려가야했기 때문에 점심을 다 먹기도 전에 3층까지 만석이 되는 광경을 보면서 안도의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그럼 메뉴판을 한 번 보실까요??

꽁시면관 메뉴판.jpg

  • 메뉴가 정말로 많습니다. 우선 다른 중국집에서는 잘 보기 힘들지만, 여기에서는 모든 메뉴를 대충 눈으로 볼 수 있었습니다. 맨 처음에 입구사진에서처럼 실물크기의 메뉴모형도 진열되어 있었구요!
  • 또 특이한 점은, 일반 중국집에서 판매하는 메뉴도 당연히 판매를 하고, 정말 중국에서만 먹을 수 있을 법한 메뉴들도 판매한다는 사실입니다. 메뉴판에서 잘 찾아보면 아시겠지만, 향라육사, 몽골리안비프, 어향육사 등은 정말 제가 살면서 들어본 적조차 없는 생소한 음식이었습니다.

하지만 멀리서 와준 친구와 모험을 하고 싶지는 않았기 때문에 저희는 그냥 일반적인 메뉴를 시켰어요. 친구가 꿔바로우를 먹고 싶다고 했기 때문에! 꿔바로우 + 짜장면 + 샤오롱바오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하나씩 나오는 메뉴들.. 보기에는 일반 중국집의 것들과 비슷했으나, 맛은 정말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0712_104017722.jpg

제일 먼저 나온 샤오롱바오. 예전에 군대에서 샤오롱 냉동만두 많이 먹었었는데..

KakaoTalk_20180712_104017463.jpg

역시 짜장면은 비비기 전에 찍어야 맛있어 보입니다.

KakaoTalk_20180712_104018044.jpg

역시 주인공은 마지막에 나오는거죠!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일반 탕수육만 먹다가 꿔바로우를 먹으면 이것만 찾게 됩니다... 너무 맛있어요. 차원이 다른 바삭바삭함에 멀리서 온 친구와 제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먹는 것에만 열중하게 만드네요..


제가 11시에 들어갔을 때는 저희가 가게에서 두번째 손님이었는데, 30분부터 딱 20분만에 3층까지 손님들로 꽉 차 웨이팅이 생길 정도였으니, 이곳이 맛집인 것은 두말하면 잔소리겠죠?? 명동에서 중국집을 가봐야겠다 하시는 분들께서는 명동 [꽁시면관]을 찾아가보시기 바랍니다~~


맛집정보

명동 꽁시면관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중구 충무로1가 22-13


여러가지 중국음식을 접하고 싶다면? 명동 꽁시면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꽁시면관ㅋㅋ귀여워 이름.
날씨가 더워서 내가 만두처럼 쪄질 판이지만 만두 먹고 싶다..

ㅋㅋㅋ 이름 졸귀... 생각보다 맛있어서 더 좋아뚭니다!!

좋은 맛집 소개 감사합니다~~ 배가 고파요 ㅠㅠ

답이 늦었군요..ㅠㅠ 배가 고플 때 이런 글을 올려줘야 밥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ㅋ

꿔바로우.ㅎㅎ 요즘은 찹쌀 탕수육이 대세인 것 같더라구요.

허허.. 가격은 초큼?비싸지만.. 저는 꿔바로우가 더 좋습니다...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eanut131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나도 꿔바로우 먹고싶다고 하면 데려가줍니꽈?!

드루오십시요..언제든지 반겨드리겠습니닼ㅋㅋㅋㅋ

꿔바로우는 너무 sour 해요 ㅠㅠ

크... 영어 섞어쓰는 클라스...
오랜만이에요 노코! 반갑습니다 ㅋㅋ 잘 살아있었나요

와 여기 맨날 보기만하고 안들어가봤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요 ㅠㅠ 땅콩님 너무 잘 먹고 다니심 ㅠ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글써라 땅콩!

Congratulations @peanut13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peanut131!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