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페 키츠네(Cafe Kitsune)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헉 ㅎㅎ 저도 카페 키츠네를 올리려고 했는데^^
도쿄 카페 투어로 싹 돌아본 곳중 한곳이네요 ㅎ
여기 라떼 맛나더라구요
카페 직원들도 옛느낌도 나고 ㅎㅎ
도쿄에 가면 꼭 들러 보는 카페에요^^
선팔과 보팅 하고 갑니다~ 자주 뵈요~

Sort:  

앗 ㅎㅎ
죄송(?)해요 ㅎㅎ
저도 팔로우 할께요 ^^
카페 키츠네 라떼 넘맛나용 ㅎㅎ

죄송까지야 ㅎㅎㅎ
자주 뵈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