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 백종원이 추천한 교자 맛집 : 히토쿠치 교자 타케토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2018-12-16 (1).jpeg

백종원의 푸드스트리트라는 방송에도 나왔던

한입 교자 맛집 : 후쿠오카 히토쿠치 교자 타케토라 입니다.
저는 방송에 나오기 전에 갔던 곳이에요^^
이미 후쿠오카에선 유명한 교자 맛집입니다.

2018-12-16 (3).jpeg

2018-12-16 (4).jpeg

교자가 작고 귀여워요 ㅎㅎㅎ
넓은 철판 위에 올려 놓고 구워 줍니다^^

2018-12-16 (5).jpeg

만두가 익어 가는 동안 주문한 하이볼이 나왔네요
색색이 참 곱구나 :)

2018-12-16.jpeg

꼬마교자

군만두와 찐만두에요
입에 쓸어 넣어야 하는거아냐 ㅋㅋ

2018-12-16 (6).jpeg

2018-12-16 (7).jpeg

매콤한 양념간장은 중독성이 있네요
만두보다 간장을 더 먹는 기분은 뭐지 ^^;;;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겠어요~
후쿠오카는 가까우니 놀러 가실때 들러 보세요 :)

오늘 미세먼지가 심합니다.
마스크는 꼭 쓰고 다니세요!!

@pooka x tasteem


맛집정보

히토쿠치 교자 타케토라

score

3 Chome-26-27 Haruyoshi,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3 일본


[테이스팀] 백종원이 추천한 교자 맛집 : 히토쿠치 교자 타케토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3 Chome-26-27 Haruyoshi,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3 일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pooka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Congratulations @pook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7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군만두 찐만두 다 맛있어 보이네요 +_+
원래 만두는 간장과 함께 먹어야 맛나지요 ㅎㅎ
먹고싶네요..

양념간장이 맛을 배가 시키네요^^
생각나는 맛집이에요 ㅎㅎ

저도 방송봤어요ㅎㅎ

꼭 가보고싶네요~~
만두좋앙~~

저도 또 가고 싶네요^^
입에 짝짝 붙어요~~
즐거운 금요일밤 되세요~

철판에서 노릇노릇~타기 일보 직전이라 고소한맛이 일품 일 것 같은데요~? ^^

바삭촉촉하고 교자와 매콤한 간장맛에
자꾸 손이가요 손이가~ ㅎㅎㅎ
굿밤 되세요^^

뭔가 평범한거같은데 백종원님이 추천한 이유가 있겠죠??ㅋㅋ 궁금하다 > <

한번 양념간장에 찍어 먹으면 멈출 수가 없어요 ㅎㅎ
계속 입으로 직행^00^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