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카페 ' 파운드 ' 커피맛도 빵맛도 좋아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파주카페 파운드
운정 카페거리에 있어요 :)

KakaoTalk_20190823_140205641.jpg

KakaoTalk_20190823_140206109.jpg

KakaoTalk_20190823_140206370.jpg

카페 내부의 공간도 넓고 심플합니다.
심플감성이 느껴지는 카페에요

KakaoTalk_20190823_140206578.jpg

커피맛은 아메리카노를 마셔 보면
답이 나오는데 여긴 커피가 다 맛나네요
토마토바질스콘도 강추추합니다 😍👍🏻
담엔 포장을 해와야게뜸 🥰
다른 빵들도 다 맛나 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ㅡㅜ
점심을 좀 적게 먹고 가야겠어요 ㅎㅎ

즐거운 금요일 되세용~


맛집정보

파운드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66-3


파주 카페 ' 파운드 ' 커피맛도 빵맛도 좋아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많진 않아도 맛나 보이네요^^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요
디저트 빵 종류가 꽤 많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파주시 와동동 166-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pooka님~ 멋진 포스팅 꼬마워요~ <3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서 돋보이는 퀄리티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감사를 전하며 보팅을 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우승을 바라며, 행운을 빌어요!

This looks some very cool place :) ... it can be very cool to sit there in morning and eat small cake and have coffee :))

thank you :) have a nice day~

Npr :) ... just make more cool posts :)

와..심플하고 이쁜 가게네요.
저 아이스크림이 거꾸로 꽂힌듯한 저건 뭔가요??

보통 카페들은 테이블을 하나라도 더 채우려고 하는데
여긴 공간을 넉넉하게 비워놨더라구요

아이스크림 라떼에요 :)

제주는 월정리 해변 카페가 생각납니다.

요즘 이런 감성 카페들이 흔하게 생기고 있네요 ㅎㅎ
너무 많아서 어딜 먼저 갈지 고르기도 힘들어요^^

아이스크림 꽂아있는거 뭔가요. 다 맛나보입니다.

아이스연유라떼에요~
달달구리라서 식후에 딱 좋습니다^^

고급스러운 카페와 메뉴입니다~^^

평일 낮에는 더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
케익이 참 이쁘고 맛나 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ㅎ
다음을 기약했습니다^^

빵들이 나름 작품이네요...
저걸 어찌 먹나? 이럴정도로..

사진엔 없지만 케익이나 빵들이
그림처럼 이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가격대도 괜찮고 실내가 조용해서 좋았어요~

대박사건!!

한강에서 힐링중입니다.

파주 습격 입질이 살살 오게됩니다. ㅜㅠ

파주 카페투어 한번 하시죠 ㅎㅎ
임진각에 멋진 카페들도 많다네요^^

li-li님이 pooka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li-li님의 스팀잇 마켓 #63 (190827)

...ub>hiredmyself

# 핸드폰 케이스
pooka/sub>


# 직접 수확한 농산물 옥수수

감사합니다^^

아이스크림이 퐁당~

Posted using Partiko iOS

달달구리 파워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