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리타공항에서 굉장히 싸고 맛있는 햄버거 먹긔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나리타공항 3터미널에 보면 푸드코트가 잘 되어있는데, 나는 일본에 살기때문에 여행왔으니 일본에서 뭐 맛있는거 가격상관없이 먹자 그런게 아니니까 최대한 싼걱 먹으려고 한다.
가만히 메뉴를 보고 어떻게 시켜야 가성비가 좋을까 생각한다.

일본햄버거집은 참 이상한게 셋트 메뉴로 시키면 삼사천원이상 비싸진다.
예를 들어 햄버거 사천원. 감자 콜라 셋트 하면 추가로 사천원.
셋트하나에 팔천원;;

감자가 그렇다고 그렇게 맛있는것도 아니고. 편의점, 자판기의 왕국인 일본에서 콜라하나에 거의 이천원붙여먹는다는게 이상한데 일본은 그렇다.

그래서 나는 가성비 좋게 버거하나를 시켰다.
이 햄버거집 진짜 맛있다
고기가 그냥 녹는다. 왠만한 수제버거보다 맛있는듯 ㅋㅋㅋ

4FB6F6D6-92B0-40F7-9B9E-F51CDC9C6DE6.jpeg

물론 음료는 자판기에서 뽑은걸로 마신다.
셋트시켜먹을빠엔 햄버거 두개 시켜먹는게 백배 낫다고 생각한다.

10287F1F-9C82-4DBD-938F-440177FE4B4C.jpeg

나리타 삼터미널 가면 한번 드셔보시길.


맛집정보

Freshness burger

score

일본 〒282-0006 Chiba-ken, Narita-shi, Tokkō, Jōninzuka−148−1, Narita International Airport, 第3旅客ターミナルビル


나리타공항에서 굉장히 싸고 맛있는 햄버거 먹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싸고 좋은 곳은 있다, 가성비 좋은 맛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qkr1066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나리타 경유할일 있으면 들려봐야겠네요~ 가성비 좋아서 한끼 때우기 좋겠네요~

꼭 기억하겠습니다~ 나리타 3터미널~

Posted using Partiko iOS

난 일본갈일이 없으니 여기에서 인 엔 아웃 에서사 먹어야지.ㅎㅎ

공항가고 싶어요 ㅎㅎ;;
지금 공항가면 다 맛있을거 같아요. 햄버거 빵이 왠지 맛있을거 같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