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 분점 낸 원주 #말이고기 #산정집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원주 맛집 산정집

주말엔 예약이 필수인 집입니다.
쪽파를 얇게 썬 한우로 돌돌알아서.

그냥 딱 봐도 고기가 좋아보여요.^^
가만히 있으면 이모님들이 구워주십니다.

말이고기 21000원

JvFFVmatwWHVQPgVUCN35dn5b4sUxrQAeGjshfUFaP7kcnDv9HzNm6s2ZLaebCt6W5tcWTpxohRVKwJoevR59seoUJtPusGvKn5Qx3Hu5Np3iNMYfiKZvrHL4rjgESEbXvmCRtvmJe.jpg

소고기라서 금방 금방 다 익어요.

고기는 쪽파와 함께 먹으니 아주 균형잡힌 맛입니다.

JvFFVmatwWHVQPgVUCN35dn5b4sUxrQAeGjshfUFaP7kcnDv9HzNm6s2ZLaebCt6W5tcW8uHdWvr86RcrzPotCxHQFrSoakGocB5ZTr3xWuFh1YdNWgeqDwdZsrs1xPavuyS7RNoUA.jpg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같이 나오는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된장은 2000원

다 먹고 된장도 시켜서 밥 말아먹는 코스로 많이들 드시지만,
저는 패스

매우 유명하고 오래된 맛집이라...

최근 종로 광화문에 분점이 생겼고요

원주에 같은 메뉴를 하는 집이 두 군데 생겻는데
가서 먹어보니 맛은 비슷하고 조금 저렴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름을 잊었습니다. ㅠㅠ
기억나면 수정해서 알려드리려합니다.


맛집정보

박순례 산정집

score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일산동 217-8


서울에 분점 낸 원주 #말이고기 #산정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특이하네요. 한 번 맛보고 싶은 비주얼입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ah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강원도 원주시 일산동 217-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담백한 소고기에 개운한 쪽파!! 완전 최고네용~!!

각종 매체들에서 나왔을때 가보고 싶었는데 ..
광화문이면 ... 가보기도 어렵겠네요 ㅎㅎㅎㅎ

둘둘 많아 있는 고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