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박가네 돼지국밥! - 부산의 맛있는 돼지국밥집

in #tasteem6 years ago

그림4.png

부산에 살면서 가장 많이 먹는 음식 중의 하나가 국밥입니다.
특히 대학생때 배고프면, 술먹고나면, 행사끝나고 나면 항상 먹는 음식메뉴가 국밥이어서 아직도 자주먹는 메뉴입니다.
오늘은 경성대 부경대역 주변에 있는 박가네 돼지국밥을 소개하려고해요.
이전에 자주갔었던 합천돼지국밥집이 없어지고 돌고래국밥집은 리모델링이 들어가서 어디가야하지 하고 들어갔던 곳인데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림3.png
박가네 돼지국밥은 반찬이 정말 맛있습니다.
국밥먹을 때 새우젓이외에도 부추나 깍두기도 많이 넣어 먹는데 여기는 반찬이 맛있어서 더욱더 맛있게 국밥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었어요! 소면도 밥넣기 전에 미리 말아 먹으면 맛있습니다^^

그림1.png
김치랑 깍두기 대박이죠?
너무 맛있어요. 김치랑 깍두기는 덜어먹을 수 있게 반찬통에 주시기 때문에 계속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바나 이모님 불러서 더 달라고 하는거보다 훨씬 편하게 계속 덜어먹었네요.

그림2.png
국밥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뽀얀국물에 빨간 다대기! 저는 부추를 많이 넣어서 먹어요~

KakaoTalk_20180528_112333669.jpg
그냥 먹어도 맛있고
KakaoTalk_20180528_112334267.jpg
김치, 깍두기랑 먹어도 맛있습니다^^
한그릇 먹으니 배도 따뜻하고 보양식 먹은 것 처럼 힘이 나는 국밥입니다.
요즘 부산에 뜨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가 경성대부경대인거 같아요~
혹시 들릴실 일 있으면 국밥 한그릇 추천드려요~^^

http://map.naver.com/?mid=bl0128050793
위치는 링크로 공유하겠습니다~^^
오늘도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ort:  

비쥬얼은 깡패인데요? ^^

저도 다시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ㅋㅋㅋㅋㅋ

테이스팀입니다. 콘테스트에 참가하시려면 https://kr.tasteem.io에서 글을 올려주셔야 해요~ 다음부터는 테이스팀에서 글을 올려주시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가요~ :)

넵~ 감사합니다! 꼭 그렇게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