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대로 주문해먹는 샌드위치! @써브웨이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오늘 도서관 가는 길에, 급 허기져서 들어간 써브웨이!
참고로 저희동네 써브웨이는 제가 정말 좋아라하는 단골집인데 신기하게도 스팀잇에 한번도 안올렸군요 ㅎㅎㅎ

타 지점에 비해 야채가 정말정말 신선하다는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20191023_131715.jpg

20191023_131718.jpg
매장도 깔끔깔끔!

20191023_131806.jpg
제가 오늘 먹은건 비엠티샌드위치!
빵을 플랫브레드로, 치즈는 어메리칸치즈, 소스는 랜치와 허니머스터드로 만들었답니다^^

할라피뇨와 피클은 빼고 양상추 듬뿍 올려달라고해서 완성! 그래서인지 양상추가 마구 삐져나왔던 ㅋㅋㅋ

그래도 양상추의 아삭함 넘나 좋아용 ㅎㅎ

급 이벤트 함 해볼까요? 써브웨이 맛난 조합 댓글로 추천해주시는분들껜 댓글에 풀봇 눌러드릴께요!!!

웨이


맛집정보

써브웨이

score

1층, 1267-2 매탄동 영통구 수원시 경기도 대한민국


취향대로 주문해먹는 샌드위치! @써브웨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서브웨이 저도 무척 좋아하죠..,.,
어제먹었는데 알바생이 양파를 성의없이 찔끔 넣는거예요 더 넣어달라구 넣다 마냐구 했죠 ㅋㅋ
저만 그런거 아니구 앞사람도 그랬거든요..
그알바생 이상해 ㅎㅎ

ㅋㅋㅋㅋ담엔 양파 듬뿍 넣어달라고 강조하세요^^

티비에서 PPL로 서브웨이가 너무 나와서 저도 얼마 전 첫 방문을 해봤습니다.
전 매운 걸 좋아해서 그날 처음 가서는 그냥 매콤한 샌드위치를 주문했더니, 안에 들어간 멕시칸 소시지 같은 것이 영 입맛에 안 맞더라구요.
다음에 가서는 베지 샌드위치인가 3,900원짜리가 있더라구요.
그건 딱 제 입맛에 맞더라구요.
전 rayheyna님과 달리 할라피뇨 추가에 핫칠리 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었답니다.
또 먹고 싶네요.^^

매콤한걸 좋아하시는군요!!!
전 스위트칠리소스까지는 먹어봤어요 ㅎㅎ
글고 저두 베지샌드위치 넘 좋아한답니다^^

서브웨이는 언제 먹어도 맛나죠!

서브웨이 맛있죠 ㅎㅎ
엄청 건강한 맛이에요 ㄷ ㄷ

저희집 아이들도 엄청 좋아하는데

야채 잔득, 치즈 많이, 소스 듬북 넣은 샌드위치와
콜라 한 잔이면...^^

서브웨이 한번도 안가본 1인입니다 한번가서 먹어봐야하는데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1층, 1267-2 매탄동 영통구 수원시 경기도 대한민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rayheyna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너무 맛있어보이네용ㅎㅎ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