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팀회식은 조개찜 해물 폭탄에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제는 우리팀 회식 이였다.
원래 회사에서 매월 인당 회식비용이 지급이 되는데
그동안 하반기 워크샵(바다 배낚시)를 위해 아끼고 아끼다
팀장님이 급 회식 요청에 여기 저기 알아 보다 평이 좋아 팀 회식 장소로 결정을 했다.

해물폭탄.JPG
일단 입구에서 부터 해물을 찌는 열기가 후꾼 한거 같다.
더워 죽겠는데 이렇게 뜨거운걸 먹어야 하나 생각 했을 정도...

해물폭탄1.JPG
역시 해물이라 그런지 가격은 음~
저렴 하진 않다...ㅠㅠ
우린 그래도 팀 회식이고 특별히 본부장님께서도 오셨으니 가장 비싼 황제상(문어+랍스타)을 2테이블 주문 했다.

20180724_182948.jpg

20180724_182955.jpg
기본 반찬은 푸짐 하진 않다.솔직히 반찬은 필요 없는 메뉴라 그런것 같기도 하고 워낙 찜기가 커서 나둘곳도 많지 않다.

20180724_184011.jpg
드디어 나온 황제상~
생각보다 문어와 랍스터가 상당히 실했다.ㅋㅋ

20180724_184319.jpg
찌는 내내 더운 열기가 하필이면 상무님과 팀장님께만 가서
당황스러웠지만(속으론 아주 Nice~) 슬슬 술한잔 하며 각종 해물들의 맛을 보니 역시 더운날 고생한 보람이 있다는 생각이 든다...ㅎㅎ

20180724_184550.jpg
20180724_184909.jpg
20180724_185840.jpg
20180724_185207.jpg
20180724_184546.jpg
이렇게 먹기 전에 하나씩 올려 놓고 사진을 찍고 있으니 팀장님과 상무님이 나보고 이상하게 변했다고 한다...ㅋㅋ
그래서 한마디 했다...
"요즘 나이를 먹으니 하나하나가 넘 소중해서 간직 할려고 그런다고~" 그리고 디지게 욕먹었다...ㅠㅠ

암튼 간만에 팀원들과 이런 저런 사는 이야기 ,회사 이야기등...모처럼 즐겁고 푸짐한 회식을 보낸거 같다.


맛집정보

황제해물폭탄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서현로 184


[Tasteem] 팀회식은 조개찜 해물 폭탄에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bok7856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이름값을 하네요.
정말 해물 폭탄 맞았네요.
비주얼 짱 입니다^^

비주얼이 정말 좋았습니다^^

ㅋㅋㅋ 더운 열기가 하필이면...속으로 통쾌?하셨군요. 해물찜이 푸짐하니 즐거운 팀회식이었겠어요. 그나저나 사진찍다 욕먹고 ㅠㅠ 용자시네요. ㅎㅎ

사실 많이 통쾌하더군요...ㅎㅎ

우와!!!해물폭탄!!!!한입만하고싶네요!!^^

꼭 한번 드셔보셔요...덥긴 하지만 괜찮습니다^^

랍스타는 익히면 너무 양이 확 줄어서 조금 돈아깝더라구요ㅜ 그래도 다양한 해산물들이 입맛을 돋구네요ㅋ

네...많이 줄긴 하더라구요...그래도 살이 맛있었습니다^^

와우~ 해물폭탄 맞아 보고 싶네요~

ㅎㅎ 조만간 한번 드셔보세요^^

저도 친구들이랑 밥먹을때 먹기전에 사진찍으면 뭐하러 찍냐고 물어봅니다. 전 그때마다 밥값벌기 위해서 열심히 사진찍어야한다고 대답해요 ^^

ㅎㅎ 담부턴 저도 그렇게 이야기 해야겠군요...^^

요즘은 이상하게 좀 과격한 표현이 좋더라구요

폭탄 아주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ㅎㅎ 폭탄이라 정말 폭탄인줄 알았는데 나름 좋았습니다^^

우와~!! 기운 뿜뿜나는 재료로 가득한 황제상이네요~!!
든든하게 많이 드셨는지 모르겠어요^^

많이 먹었어요..ㅎㅎ
윗분들이 오희려 전복이나 랍스타는 많이 양보해 주시더라구요...ㅋㅋ

오마이갓.....
한밤중에 절 침흘리게 하시다니 ㅜㅜ
저런 근접샷보면 진짜 힘들어유 다둥아버님 흑흑 ㅜㅜ
그래도 맛나고 재미있게 잘 즐기셧다니 제가 다 기쁘네요 :)

ㅎㅎ 미국은 한밤이겠군요...^^;;
너무 제가 배려가 없었네요...ㅋㅋ
같이 기쁨을 느껴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ㅎㅎ 다른 사람들 있을 때 사진 찍기 정말 민망하죠.
그래도 꿋꿋이 잘 찍으셨네요.^^

ㅎㅎ 원래 좀 꿋꿋 합니다^^;;

Congratulations @rebok7856!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황제상 이름처럼 잘 차려주네요 ㅎ

팀장, 상무 앞에서 무리수 던지셨네요 ^^

"요즘 나이를 먹으니 하나하나가 넘 소중해서 간직 할려고 그런다고~" 그리고 디지게 욕먹었다...ㅠㅠ

황제상이라그런지 엄청 푸짐하네요~
매월 회식비가 나오다니 최곤데요?ㅎㅎ

회식비가 나와도 팀장님의 낚시 워크샵때문에 모아야 해서 자주 못해요...ㅠㅠ

달마다 직원 모두에게 회식비가 나오는 회사라니!! 장기 근속원츄~! ㅋㅋ 혹시 저 문어 산 채로 들어가 사망하는 그런 요리인가요?? 저 회사다닐때 산 문어를 굽는 메뉴가 있었어요ㅜ 유리로 된 두껑으로 다 보이는 팬에서 죽어가는 문어를 감상하며 소주를 마신 기억이 납니다 흐흐흐

네...살아 있는 문어를 바로 투입 하더라구요...ㅋㅋ

대빵이 오시면 좋은거 먹어야죠 ㅋㅋㅋㅋ 와 ㅋㅋ 맛나겠어요 이얄치열! 몸보신도 됐겠는데요

네...간만에 몸보신 했네요...^^

요즘 나이를 먹으니 하나하나가 넘 소중해서 간직 할려고 그런다고~" 그리고 디지게 욕먹었다...ㅠㅠ

좀 찍을수도 있지!! 상사분들이 잘못했네요..ㅋㅋ

ㅎㅎ 워낙 서로 허물 없이 지내는 타입이라...^^;;
다들 좋으신 분들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