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장도 훔칠 수 밖에 없었을거야- 피터팬제과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헬로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의 테이스팀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빵! 집 이군요
후후훗 열개도 넘게 쓸 수 있다아아

아무래도 저는 빵을 먹기 위해 태어난 것 같습니다
발음 하는것도 너무 기분 좋아지지 않습니까?
빵빠라라라빵빵빵
프랑스로해도 팡 일본어로해도 팡
이제 그만 흥분을 가라 앉히고 피터팬 소개를 해봅죠

IMG_20180922_152658.jpg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거 3개는?
1.아이스(크림) 2.캐러멜 3.크로앙
을 합쳐두었으니 을매나 맛있겠어요.
근데 이미 사람들이 다 사가서 못먹음 으헝헝허헝
포기할 수 없다.

IMG_20180922_161504.jpg

피터팬은 연희동에 본점이 있고 그 근처 사러가쇼핑센터(아 이얼마나 직관적인 네이밍이란 말인가)에 분점이 있어요. 위사진은 사러가 매장 사진입니다.으아니 그런데 분점에도 없숴.. 못먹은 기린에게 애도를..

IMG_20180922_152705.jpg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된 피터팬의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이것! 아기궁댕이
조카들 궁댕이에 입방구 많이 쏴본터라 낯익은 질감.
야들야들하면서도 찰진 빵안에 크림치즈가 그득드득 들어 있는 부드러운빵이죠.
다른사람은 단면도 보여주고 그러던데 가지고 다니면서
다 먹어 치우느라 단면사진은 없음 ㅠㅠ

IMG_20180922_152902.jpg

시루떡같아 보이지만 카스테라!
전세대를 아우르는 피터팬의 힘은 바로 이런 시도에서 나오는것인가 봅니다.

IMG_20180922_153054.jpg

피터팬은 좋은재료를 쓰는 건강빵으로도 명성이 드높죠
저뒤에 장발장이 훔친빵도 보이는군요

IMG_20180922_161553.jpg

우리아빠가 청년이였을때도 그 맛이였던 단팥빵

IMG_20180922_161707.jpg
부침이 심한 요즘 세상에 이렇게도 오랫동안 있어준 다는것은 그것만으로도 가볼만한 가치가 있다고생각해요

그나저나 연희동 사시는 29만원 그분도 피터팬 빵좀 드셨겠죠? ㅋ (그집이 여기서 멀지 않아요)

IMG_20180922_153528.jpg

2층엔 카페도 있어서 커피와 함께 먹고 갈수도 있답니다

IMG_20180922_153551.jpg

아 참고로 빵맛은 수수합니다.
어릴적 동네어귀에서,오며 가며 먹어대던 그 빵들 맛인데 이젠 어딜가도 비슷한맛의 빵집들뿐이죠.그런 빵맛 찾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그 수수함이 좋았던 피터팬이랍니다.

꿈을 심어주는 빵을 만드는 곳!
영원히 늙지 않고 그곳에 머물러 줬으면 하는 소망을 가지며 이만 소개 끝!


맛집정보

피터팬제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10길


장발장도 훔칠 수 밖에 없었을거야- 피터팬제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나를 부르는 빵집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주제를 보는순간...아...그분이 오시겠구나 했는데 정말 바로 오셨군요 ㅋㅋㅋ 후크선장의 마음마저 녹여버릴것같은 빵집같아요

여행가서 빵먹고 싶으면 기린님 포스팅을 참고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어멋. 후크선장의 마음이 녹는다니
다정한 댓글이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나를 부르는 빵집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292153s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빵을 먹기위해 태어난 당신!! 먹어라~~ ㅋㅋ
카스테라에서 느끼는 피터팬의 힘이라니...ㅎㅎ 뭐 그렇다고 하니 믿어 드립죠^^
근데 카스테라는 정말 시루떡 같은데요~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빵에 관심도 없으면서 저를 생각해서 맞장구 쳐주는 그마음 다 압니다.

ㅋㅋㅋㅋㅋ 티났어요? 뭐 관심없어도 기린님이 좋다데 맞장구 정도는 쳐줘야죠^^

얘기 궁뎅이 먹고싶어요....그속에 치즈라니 ㅎㅎㅎ

어맛 RAAH님 댓글만 보면 너무 변태같습니다 ㅋㅋㅋㅋㅋ

앗 제가 그런 냄새를? ㅎ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