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에서 만난 인도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인도는 가보지 않았지만 ㅋㅋㅋㅋ

영등포에서 나름 유명한 에베레스트 방문

여기는 세트 메뉴가 가장 가성비 좋지만 ㅋ

탄두리를 별로 즐기지 않는 입장이고 이날은 배가 별로 안고파서

커리랑 난하나 볶음국수를 시켰다 ㅋ

일행이 밥도 먹고싶다고 해서 밥도 하나 시켰는데 ㅋㅋ 나중엔 커리가 좀 부족했음.

KakaoTalk_20190602_174258728.jpg

커리는 머튼마살라 ㅋ 매콤하고 양고기 내음새도 나는 것이 내 입맛엔 최고 ㅋㅋㅋ

난은 버터난 아니면 갈릭난이쥬 ㅋ 이날은 버터난 ㅋ

KakaoTalk_20190602_174303075.jpg

이 누들은 익숙한 햐과 맛이 났으나 약간 뻑뻑한 느낌이다 ㅋ
먼가 더 오일리해서 호로록 들어오면 좋을텐데 ㅋㅋㅋ

이건 원래 이런 맛이겠지 ? ㅋㅋ

KakaoTalk_20190602_174301764.jpg

둘이 한상 신나게 먹은 날 ㅋㅋ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경인로 838-1


맛집정보

에베레스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영등포에서 만난 인도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인도를 갈수 없으니 대신 영등포라도 가야 겠군요 ^^

정답ㅋ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selina33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인도요리라 색다르겠네요^^

네ㅋ 가게분위기도 색달라요ㅋ

인도 커리와 난, 정말 좋아합니다.^^

저도 ㅋ 밥보단 난ㅋ

인도 음식은 다 좋은데... 가격대가 넘 비싸더군요...
그래도 제대로 된 커리맛을 보려면 역시 인도음식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영등포에 이런 곳이 있군요 !! ㅎ

난에다가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일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가산에서 근무했을 때 몇번 가본 곳입니다. 그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