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레에서 머핀 먹기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KakaoTalk_20181129_231255649.jpg


 요즘 디센트레에 자주 공부하러 가는데, 머핀은 처음 먹어보았다..(그 맛은 JMT) 카페 모카도 처음 먹어봤는데 겁나 맛있었던듯 하다. 역시 난 단 게 좋은가 보다.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디센트레에 가서 공부하며 사람들을 만나는 것 같다. 우연찮은 기회로 디센트레 카페의 서포터즈가 되었다. 학교를 다니면서도 이런 회사 서포터즈에 참여하는 걸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어쩌다 보니 여러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 같아 참여하기로 했다! 정말 서울에 올라와서 다양한 걸 겪어보는 것 같아 스스로 뿌듯함을 느낀다.


KakaoTalk_20181027_005228384.jpg


  • 여러분 저를 보러 디센트레 카페 많이 방문해주세요. 제 이름 대면 싸게드실 순... 없지만 그래도 우연히 저를 만나신다면 커피를 사드리겠습니다. 카페 오셔서 커피 공짜로 드세요. 물론 주문은 제 손을 꼭 잡고 하셔야...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맛집정보

디센트레 블록체인 카페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2동 언주로 702


블록체인 카페 디센트레에서 머핀 먹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사람이 별로 없어서 공부하기 딱!

첨뵙고 인사드립니다. 팔로해요^^

가게 되면 손 좀 빌려주세요. 손에 카드를 꼭 들고 계셔 주세요. 남자 손이라 좀 부담되지만..ㅎㅎ

여기 포레스팅 밋업 많이 하던 장소 같네요 ㅎ

네, 맞습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sirin418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강남에 있군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

ㅎㅎ 오세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어요~

와보세욥! 뭔가 신기하실 겁니다. ㅋㅋ

오 블록체인카페라니 ㅎㅎ 신가하네요

직접 와보시면 더 신기하실 거라는 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irin418!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