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잔만 마시기는 어려운 술집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간단하게 한잔하고 싶어도 딱 한잔만 하지 못하는 술집이 있다

왜냐하면 이곳에서 맥주를 시키면 3+1이기 때문에 보너스로 나오는 술까지는 마셔줘야 본전을 뽑은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메뉴맥주.png

생맥주도 세계맥주도 3+1 이다

대문.png

바로 충북 혁신도시에 위치한 꼬지사께

내부1.jpg

내부2.jpg

매장에 들어서자 벚꽃인지 뭔지 모를 꽃장식이 실내에 가득했다

메뉴.png

불꼬막 볶음, 오뎅탕 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맥주를 마실거라 모듬꼬치를 주문했다

강냉이.jpg

기본 안주로 강냉이 과자가 나오고

꼬치.jpg

곧이어 등장한 모듬꼬치는 가격대비 양이 많지는 않았고 안주발을 많이 세우는 일행이 있는 관계로 나는 주로 강냉이 과자를 주워 먹어야 했다

왜냐하면 2차로 입가심겸 방문한 술집이라 추가 안주는 고려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집에 들른 이유는 다름아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맥주 산미구엘이 있기 때문이다

산미구엘.jpg

생맥주에 이어 산미구엘로 마무리하는 이날의 맥주맛은 역시 좋았다

담에 들르면 안주 2개는 반드시 시켜야 겠다

이상 맥주 3+1 서비스가 있어서 좋은 술집 방문기 였습니다


연말 회식자리는 왜이리도 많은지 간이 많이 피로하다는 신호를 주네요. 오늘 퇴근후에도 역시 술약속이 ㅎㅎ

지금도 우루사를 한알 챙겨먹으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모두들 무리하지 마시고 건전한 연말연시를 맞이하시기 바랄께요^^


맛집정보

꼬지사께

score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136


한잔만 마시기는 어려운 술집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음성군 맹동면 두성리 13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sonki999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망년회,신년회 아직도 많이 남았는데
손키님 간이 감당할수 있을려나요~
출근할때 간은 빼놓고 출근하시던지 해야될것
걑습니당..ㅎ ㅎ

ㅎㅎ 원래 애주가인데도 요즘 같으면 정말 술자리를 피하고 싶더라구요
최대한 페이스를 조절하면서 연말연시를 보내야겠습니다^^

헉..
꼬치구이 은근히 땡깁니다 ㅎㅎㅎㅎ

꼬치구이도 가끔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산 미구엘 좋아해요 ~
기네스가 이벤트 대상이 아니라 좀아쉽긴하지만~~요!

기네스가 좀 비싼가? 이벤트에서 제외했네요 ㅎㅎ

술로 본전 뽑으려다 몸만 상해요!! 술은 적당히 드셔야죠^^
다음엔 안주발을 많이 세우는 분은 두고 가는걸로 하시죠? ㅋㅋㅋ

안주발 많이 세우는 분이 술자리에 잘 안빠지는 분이라 두고 가기가 여간 쉽지 않네요^^

안주발 있는 분이 나중에 계산 하시면 되죠. ㅋㅋ
술 조금씩 드세요.

ㅎㅎ 문제는 안주발 있는 지인의 지갑 꺼내는 속도가 너무 늦다는 것
오늘 회식때는 절주해야 겠어요^^

안주발 1인이라 죄송하구먼유 ㅎㅎㅎ

그래서 전 안주발들과만 술을 마시는 경향이
ㅋㅋㅋㅋㅋㅋㅋ
말안해도 다시켜줘서 좋더라구요

ㅎㅎ 괜찮습니다 뭐
이런사람 있음 저런사람 있는거고 어우러 졌을때 재미가 있는거죠
대신 그분은 술을 쬐금 마시고 전 술을 많이 마시기 때문에 비용적인 면에선 쌤쌤입니다 ㅋㅋ

오 3+1ㅋㅋ 좋네요~ 보통은 1가지만 그러던데 여긴 종류도 다양하군요.
얼마전에 우르사 먹고 술자리 참석했더니 평소보다 술이 안취해서 역시 우르사!! 했던 기억이나네요.

ㅋㅋ 우루사도 캡슐형이 있고 처방전 받아 먹는 알약타입이 있는데 알약타입이 훨씬 좋은것 같아요^^
오늘도 우루사를 챙겨 먹습니다^^

술은 한잔만 마시면 안되죠~

한잔 두잔~ 세잔 네잔~

쭉쭉쭉 들이켜야죠~ ㅎㅎ

3+1 좋네요~

산미겔~ 정말 좋아하는 맥주인데 꼬챙이들이랑 쭉쭉 들이키고 싶네요~^^

간도 챙기면서ㅋㅋ맛있는술 드셔용!^^) 우루사로 잘 버텨(?)보기ㅋㅋㅋ

연말에는 음주 조심!
저도 절재를 할려고 노력은 하는데... 참석 안할수도 없고, 가면 안 마실수는 없고...

Hi @sonki99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46 which ranks you at #60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0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즘 술집도 많으니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곳이 많은것 같습니다ㅎㅎ

연말 피로한 간 잘 챙기세요 ~~
저역시 요즘 간에 무리가 갑니다 ㅎ

이자까야군요 ^^ 오우 음성에 있군요 ㅎ 너무 멀어요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다양하게 3+1을 하다니 착한가게네요^^

서울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용..

재미있는 상술이네요.
저런 건 절대로 못 넘어가죠.ㅋㅋ

3+1... 장사할줄 아는 가게네요ㅎㅎ

간 무리하면 아니되오 파파~

아까워도 간을 위해 몰래 버리면서 드세요.ㅋㅋ

겨울이지만.. 벚꽃을 보면서 먹는 맥주~~~ 좋아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8잔이 딱 좋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