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ife#36. 밀푀유가 맛있는 홍대의 오랜 디저트 명가 ‘르쁘띠푸’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맛집은
오랜 시간 홍대에서 밀푀유 디저트가 맛있는
‘르쁘띠푸(le petit four)’ 입니다.
(주소: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62)

82FB4DB3-EC23-454B-88D0-9B97EF232132.jpeg

둘이서 음료 하나와 두 가지 디저트를 시켰습니다!

저흰 달달한 디저트를 먹을 거라
‘유기농 오르조 라떼(₩4,300)’를 시켰습니다ㅎㅎ

첨 먹어보는데 보리차 맛이 났어요~
보리로 만든 거니까ㅎㅎㅎㅎㅎㅎ

첨엔 이게 뭔가 싶은데 단 디저트랑 같이 먹으니까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저녁에 카페인 못 먹는 사람들이라ㅠㅠㅋㅋ

B8A7590F-CF17-48B5-BB85-91AFE8D28CC9.jpeg

밀푀유 몽블랑(₩5,800)

밤, 호박, 고구마를 사랑하는 저는
밀푀유도 몽블랑을 시켰습니다ㅎㄹㅎ

밀푀유 답게 겹겹이 버터 풍미가 가득하고
밤맛 크림과 잘 어우러지는 맛이었습니다~

27BFDCB2-C54A-43FB-8526-BE49FF805D42.jpeg

딸기바닐라롤(₩6,400)

딸기가 들어가기 전에 딸기 디저트!

여기는 크림 맛집이 분명합니다ㅠㅠㅠ
크림에서 정말 풍부한 우유맛이 나고
부드럽고 쫀쫀해요~ 딸기와 정말 잘 어울렸어요~
겉에 빵도 부드러워서 모찌같은 느낌도 났어요~

홍대에서 자리잡고 저도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도
건재한 모습으로 그 자리에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그만큼 사랑받고 맛있는 디저트 집이란 말이겠죠~

홍대에 가셔서 프랑스식 디저트가 먹고싶으시다면
강추합니다!! 이름이 살짝 어려운~ 르쁘띠푸!!ㅎㅎ


맛집정보

르쁘띠푸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62


Tasty life#36. 밀피유가 맛있는 홍대의 오랜 디저트 명가 ‘르쁘띠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테이스팀이 이글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달달한 디저트가 유혹을 하네요 ㅎㅎ

정말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디저트였습니다.^^

갑자기 분위기 홍대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테이스팀 콘테스트 놓칠 수 없돠!!!

너무 맛있게 보입니다!!^^

맛있어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몽블랑 맛있겠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맞팔 고맙습니다.^^ 자주 봬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수동 와우산로 6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식사의 마침표, 달콤한 디저트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lkative-b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