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y life#50. 선쇼핑 후떡볶이! 데이트코스 강추 ‘먹쉬돈나 마리오아울렛’

in #tasteem4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talkative-bk 입니다.^^

오늘 다녀온 식당이 테이스팀 주제와 맞아서
부랴부랴 포스팅 해봅니다ㅎㅎ

대학 때 친구들이랑 같이 자주 갔던
먹쉬돈나가 생각이 나서 출동!ㅎㅎㅎ

(주소 : 서울 금천구 벚꽃로 266)

AA1C07EE-1513-432A-B478-8E481B6161F2.jpeg

정감가는 주문표ㅋㅋㅋ
떡볶이도 섞어 시킬 수 있고ㅎㅎ
먹고싶은 토핑 고르다보면 이게 2인분인지 놀라게되는 현상 발생ㅋㅋㅋ
자제해서 시킨 게 이정도입니다ㅋㅋㅋ

617228BE-70B1-41A9-99C4-67C8BC4781A5.jpeg

7F2CC915-F034-4A84-A4BB-617B5FE9D42C.jpeg

떡볶이가 끓으니 떡에 맛이 드는 게 느껴집니다ㅎㅎ

8B8523FE-5029-4FF7-AE49-170EDAB0EB4B.gif

쫄면사리의 매력ㅠㅠ
면은 맛이 빨리 드니까 퍼지기 전에 건져먹기!

A27BF374-966E-42A6-A76C-AC4451C8BA07.jpeg

무아지경 먹부림샷ㅋㅋㅋㅋㅋㅋ
넘나 맛있습니다ㅠㅠㅠ 옛날의 맛 그대로에요ㅠㅠ
졸이다가 짜질 수도 있으니 불조절 잘하세용

4C38AA2A-F948-472B-BD65-AF7C7348AE5D.jpeg

잘 튀겨진 고구마, 야채, 만두, 오징어 튀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천국입니다ㅎㅎ

EF198E58-905D-4DF4-BA7D-581DD69AF167.gif

치즈 쫘악~~~~
계속 따뜻하게 먹으니 치즈가 굳지 않는 게 즉석 떡볶이의 매력!ㅎㅎㅎ

맛있는 추억의 즉석떡볶이 맛집 먹쉬돈나!
추천합니다.^^


맛집정보

먹쉬돈나 마리오아울렛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11


Tasty life#50. 선쇼핑 후떡볶이! 데이트코스 강추 ‘먹쉬돈나 마리오아울렛’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비쥬얼은 일단 합격, 튀김은 언제나 옳지 ㅋㅋ

먹쉬돈나 ㅋ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추억이 새록새록, 당신만의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해요 :3 @talkative-bk님의 멋진 포스팅을 읽자 테이스팀 봇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네요! 추천해 주신 가게에 한번 가 봐야겠다고 생각하며, 보팅을 남겨두고 가요. 이번 콘테스트, 행운을 빌어 드릴게요!

크~ 그냥 못지나친 비주얼이예요 ㅎ

가게 이름이 어려워요.ㅋ

오징어튀김 먹어본지 언제인지.... 치즈가 들어감 다 맛있죠 ^^

오 완전 좋습니다 ㅎ 이름빼고 ㅋ

정말 맛나보이네요 ^^

저도 오늘저녁은 떡뽁이라고 통보 받았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