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양꼬치와 한잔 어떠세요ㅎㅎ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오늘의 Tasteem은 양꼬치앤 칭타오입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28_214617746.jpg

제가 방문한곳은 논현동에 위치한 양곶간 이라는 양꼬치 전문점으로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양꼬치와 양갈비 그리고 drink를 too much 하게 먹게 되었습니다. 흑흑 간아 미안해.........

저희는 양꼬치와 양갈비 그리고 양전골을 주문을 하였는데요.

KakaoTalk_20180528_214619528.jpg

한쪽에서는 이렇게 양꼬치와 마늘꼬치를 구웠습니다. 이곳의 양꼬치는 누린내가 나지 않고 맛이 좋았고 마늘은 껍질채 나오기 때문에 혹시 마늘 껍질이 싫으신 분들은 마늘을 굽고나서 알맹이만 쏙 드시면 되실 것 같으시네요 ㅎㅎ

KakaoTalk_20180528_214618215.jpg

그리고 옆테이블에서는 양갈비를 구웠는데요. 직원분께서 직접 양고기를 먹기 좋게 잘라주시고 계십니다. ㅎㅎㅎ 양갈비는 참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양고기는 자주먹는 고기는 아니지만 간혹 누린내가 낫던곳도 많았는데 이곳은 참고소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KakaoTalk_20180528_214616921.jpg

그리고 역시 술이 빠질수 없겠죠? ㅎㅎ 우선 저희는 대표 중국맥주인 칭타오와 하얼빈을 주문하였습니다. 그리고 처음처럼과 참이슬두요 ㅎㅎㅎ 어제의 어마어마어마한 과음으로 인하여 오늘 하루가 정말 힘들었지만 역시 양고기앤 칭타오 였던 것 같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528_214615875.jpg

그리고 주문한 양전골 양전골의 맛은 흔한 우거지국과 흡사하였는데요. 정말 많이 비슷!!!
하지만 전골안에 들어있는 양고기를 발라먹는맛이 뼈해장국에서 고기를 건져 먹는 기분이였습니다. 물론 맛도 좋았지요 ㅎㅎ
오늘은 정말 숙취로 인하여 고생한 하루였지만 일주일이 시작하는 날이니 만큼 모두들 좋은 조녁 보내세요 ^^ 굿나잇!!


맛집정보

양곶간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64-13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요즘은 양고기가 대세인가봐요 ㅎㅎ

아그런가요?ㅋㅋ 저도오랜만에 갓는데 사람이많드라구요 ㅎ

양꼬치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케빈님 요즘 계속 과음하시는 듯...ㅎㅎ

아그러게요 ㅜㅜㅜ 이제 안먹어야죠 힘드네요..

맛있어 보여요!!
팔로우 하구 가요~!!

네네감사합니다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좋은 곳을 아는데 오늘 한잔할 사람?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alkmon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김사합니다 ^^

꼬치집에 양전골도 있었군요
꼭먹어봐야겠어요!!!
고수 듬뿍 넣어서 ㅎㅎ

앗 고수 전 못먹어요 ㅋㅋㅋㅋ 대단하시네요 거수 ㅋㅋ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죠!!팔로하고가요~

감사합니다 ^^

기가 막히네요. 양꼬치에는 칭따오지요!

마자욜 ㅋㅋㅋ 양꼬치앤 칭따오 ㅋㅋ

양고기는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네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술하고도 잘 어울릴 것 같구요.^^

소주도 좋지만 맥주와 먹기 참 좋은 메뉴인것 같네요 ㅎㅎ
양고기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