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카세'를 아시나요 - 스시우오

in #tasteem6 years ago

인테리어와 그릇! 정말 중요합니다. 이거 정말 중요한거 거든요. ㅎㅎ
음식의 맛과 분위기를 만드는데 진짜 지대한 역할을 하니까요.
우리는 획일화된 무늬의 7첩반상(실제로는 2첩반상 ㅋㅋ) 그릇에 너무 익숙한데요. 요리에 따라서 요리와 어울리는 식기를 맞춰내는 정성이 너무 멋진것 같아요. ^^
꼭한번 들러보셔도 후회 안하시지 싶어요. (사줄 사람을 데려가세요... 비싸요 ㅋ)

Sort:  

같이... 가실래요? ㅋㅋㅋㅋㅋㅋ

으...음... 어.. 엄... 그.... 그럴까...요....?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