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설화랑, 숙성고기"

in #tasteem4 years ago

title_image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
이제 한단계 더 큰세상에서 날아보려 하는 @tworld 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leesongyi 작가님 너무 감사 드립니다!

IMG_9825.jpeg


Photo by tworld


12월 이다 보니.. 조금씩 조금씩 송년회가 시작 되고 있습니다.
1년동안 고생한 사람들을 위해서 맛있는 것을 먹으러간 팀 회식 !!!

#1. 기본정보

  • 전화 번호 : 02-2658-9282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381-7
  • 영업 시간 : 매일 11:00 - 23:00

#2. 가게 분위기

tjfghkfkd_1.gif

마곡에 위치한 숙성고기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유명한 쉐프가 운영 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사실 저는 잘 모릅니다....

tjfghkfkd_5.gif

정체는 히말라야 핑크솔트 그리고 홀그레인머스타드 소스 !!
그리고 불을 지펴라 !!!

#3. 메뉴판

tjfghkfkd_2.gif

가격은 ....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4. 맛있는 음식

tjfghkfkd_3.gif

설화 오마카세,
왜 오마카세 라는 말을 썼을까요 ... 그냥 스페셜로 하지 무튼 ...
등심, 살치?, 그리고 새우살로 구성된 세트 였습니다.

그날 그날 다르다고 하네요^^

tjfghkfkd_6.gif

이곳의 특별함은 이것이라고 합니다.
바로 트러플생크림? 이것을 고기와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

tjfghkfkd_7.gif

반찬류는 파절이가 특이나 맛있었습니다.
다 머 기본 반찬들 이지만 고춧가루 양념이 아닌 상큼한? 파절이 였습니다.

tjfghkfkd_4.gif

고기는 구으면 그냥 끝 아닌가요 ^^ ?
직접 옆에서 구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조금 큼지막 하게들 잘라주셔서 ... 순식간에 사라졌네요 ㅎㅎ

tjfghkfkd_8.gif

3가지 소스를 종류 별로 맛이 다르지만 역시 고기는 맛있습니다.
원없이 구어 먹고 싶지만.... 가격이 후덜덜.... ㅋㅋ

tjfghkfkd_9.gif

마무리는 깍두기 볶음밥...
너무 급했더니 사진이 엉망이네요 ^^ ㅋㅋㅋ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IMG_9846.jpeg

후식으로 나온 푸딩?
기름진 입안을 상큼하게 만들어주어 고기 식사를 마무리 하게 해주네요 ^^

#5. 나만의 평가 (5개 만점)

  • 맛 점수 : 💖💖💖
  • 서비스 : 💖💖💖

#설화랑 #숙성고기 #한우 #숙성한우 #트러플생크림 #히말라야핑크솔트 #새우살 #살치 #등심 #비비큐

매일 항상 감사하면서 지내고 있는, @tworld 입니다

tworld_follow_2.gif


맛집정보

설화랑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22 예원빌딩 2층


[Tasteem,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밥들 먹자 "설화랑, 숙성고기"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tworld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22 예원빌딩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 비주얼 예술이네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흐릅니다

오늘은 소고기 고고 하시죠 !! ㅋㅋ

어째 티월드님은 좋은것만 찾아 다니며 먹는것 같네요!! ㅎㅎ
고기 빛깔이 참 좋군요^^

아니에요 .. 저 그냥 땅에 떨어진 것도 털어서 먹구
그냥 좋은거 안좋은거 다 먹습니다 ㅋㅋㅋ

마블링이 먹음직 스럽게 보입니다.^^

육즙이 좔좔좔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고기 상태에 따라 추천이 달라서 오마카세라 붙인걸까요? 역시 한우라 맛있게 보이네요.

숙성 기간이 있어서 그 기간이 끝난 고기를 내놓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
고기는 무조건 ... 맛있어 보이지유 ㅎ

트러플생크림에다가 고기찍어 먹어보고 싶네요

음 ... 리필해서 찍어 먹었습니다 !! ㅋㅋㅋ
그냥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