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리향에서 점심을 먹다.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안녕하세요, 브이입니다.

정읍의 백리향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예전에 이곳에서 짜장면과 잡채밥을 먹은 기억이 있는데 짜장면이 제 입맛에 안 맞아서 이번에는 짬뽕을 시켜보았어요.
짬뽕 국물이 걸쭉하지 않아서 좋았고 홍합,오징어,부추,콩나물이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짬뽕을 싫어하지 않는다면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입니다.

20180714_130348.jpg

깐쇼새우는 그럭저럭 먹을만했어요. 오히려 큰 새우 말고 작은 새우를 사용하는게 더 맛있을것 같아요. 튀김옷이 아쉬웠습니다.

20180714_130753.jpg

송이덮밥은 생각했던 맛이 아니었어요. 좀 싱거웠어요. 저는 송이덮밥보다 잡채밥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잡채밥이 훨씬 맛있어요. 송이덮밥 두 숟가락 먹고 안 먹었어요.

20180714_130746.jpg

먹다가 한컷 더 찍었어요.(먹은티가 나는 젓가락과 홍합껍데기들)
식전에 만두도 많이 줘요. 저는 군만두 싫어해서 손도 안댔지만.
사장님도 알바분도 모두 친절하답니다. 할머니들이 단체로 우루루 오셔서 드시고 가실만큼 맛있는 곳이에요.(관광버스 할머님들 아님.)
저도 짬뽕 맛있게 먹었으니 처음으로 테이스팀 등록해보려구요.٩(✿╹◡╹✿)۶


맛집정보

백리향

score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수성동 명덕1길 80


백리향에서 점심을 먹다.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3vcynical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오 '0 ' 다음에 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전라북도 정읍시 수성동 명덕1길 8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삼선짬뽕 정말 좋아하는데...
조만간 백리향에 중국음식 먹으러 가야겠네요.

짬뽕 맛이 꽤 괜찮은것 같아요~^_^

깐쇼새우에 군만두가 땡기는군요 ㅎㅎㅎ

테이스팀 잘 쓰셨는데요~ 칭찬해~~~~

감사합니다 라떼님 : 3
대문사진만 정상이었어도~~~흙흙

오~~~ 짬뽕에 해물량이 장난 아닌데욤?
깐쇼새우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당

짬뽕이 깔끔한 맛이었어요!ㅋㅋ남녀노소 사로잡을법한 맛입니다.

푸짐하게 드셨네요^00^
깐쇼새우도 푸짐하고 짬뽕 국물이 엄청날거 같은데요 ㅎㅎ

인심이 좋은곳이에용~ヽ(•̀ω•́ )ゝ✧

배고플때 이런거 보면,,,, 짬뽕 확 땡깁니다..ㅎㅎ

ㅋㅋ짬뽕이 유혹할것입니다 : D

짬뽕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맛있는 짬뽕덕분에 테이스팀 등록해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