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램덩크 in 이자카야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신도림에서 동기들과 약속이 있어서 신도림 맛집을 검색하다보니 조금 특별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벽 한면이 슬램덩크 그림으로 채워져 있다고 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동기들의 동의도 없이 무조건 데리고 갔습니다.

KakaoTalk_20181230_111439152.jpg

KakaoTalk_20181230_111442605.jpg

우선 실패할 수 없는 모듬 꼬치를 주문했습니다. 꼬치 위에 가스오부시가 있어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소스는 마요네즈가 최고인 것 같아요!

KakaoTalk_20181230_111441739.jpg

날이 추우니 탕이 빠질 수 없죠?!?! 국물 요리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국물은 칼칼하고 건더기가 많아서 생각보다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여기까지는 그냥 일반 이자카야와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맛이 없다는 뜻은 절대 아닙니다!! 그치만 제가 이 가게에 온 가장 큰 이유는 슬램덩크를 위해서 입니다.

KakaoTalk_20181230_111448901.jpg

보시면 그림 앞에 테이블이 있습니다. 여기에 사람들이 있었는데 사진을 찍기 위해서 이분들이 일어나실 때까지 기다렸습니다. (동기들이 나가자고 살짝 짜증냈지만....)

슬램덩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만화입니다. 힘들 때 한번씩 읽게되는 만화입니다. 다들 어렸을 때 추억의 만화나 소장품이 있으시죠? 저한테는 슬램덩크가 그런것입니다.

근데 여기 뭐가 잘못된게 하나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그림 확대하셔서 찾아보세요~ 슬램덩크 팬이시라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KakaoTalk_20181230_113426801.jpg

마지막은 그림 앞에서 한컷!


맛집정보

오토코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도림동 신도림동 337번지 1호 구로구 서울특별시 KR


슬램덩크 in 이자카야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Congratulations wabakorea, you delegated to @share2steem for 7 days ! Thanks a lot for your support !

You reached LVL 1 and earned 0.05 SBD !
Move to LVL 2 by delegating to us for 30 days !

!tipuvote 0.05

Check the achievements list on https://share2steem.io !

Participate in our Christmas Challenge : 5 SBI shares to win !

This message is generated automatically.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신도림동 신도림동 337번지 1호 구로구 서울특별시 KR]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멋진 맛집을 올려 주셨네요! 테이스팀 개발진도 @wabakorea님의 글에서 맛집을 알아가곤 한답니다. 고마워요! 저희의 사랑을 담아, 보팅을 남기고 가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슬램덩크 꼬치 먹어보고 싶네요 흐흐
리스팀 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강백호 번호가 20이네요~
오래만에 어릴적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풀보팅하고 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맞아요! 슬램덩크 좋아하시나봐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ㅎㅎ

와 슬램덩크 ㅎㅎ 그림 한 장만으로도 분위기가 달라지네요

그쵸? 슬램덩크 팬이라면 정말 좋아할 곳이죠ㅎㅎ

슬램덩크!! 저도 좋아했었는데
그림 모가 잘못된거죠 ??
힌드좀주세요

강백호 번호가 이상해요!

행복한 하루되셔요 와바님!!^^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분위기부터 물씬 일본느낌이 나네요 ㅎㅎ

그쵸?ㅎㅎ 가게에 저런 포인트 하나 있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뜨거운 코트를 가르며 ㅋㅋㅋ
노랫말이 귓가에 들리네요 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슬램덩크를 좋아하시나봐요!

슬램덩크의 팬으로서 이곳은 꼭 가봐야 할곳이네요 ㅎㅎ
따뜻한 연말되세요 ^^

꼭 가보세요!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