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뜨거운 삼계탕과 인삼주 한잔

in #tasteem5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요즘 날이 많이 춥고 감기도 걸리니 따뜻한 음식이 먹고 싶어 삼계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경복궁 삼계탕의 대표 메뉴 들깨 삼개탕을 시켰습니다.

20181130_114441.jpg

20181130_114449.jpg

우선 이렇게 아주 싱싱한 오이 & 고추와 인삼주(인당 1잔의 양) 정도가 나옵니다! 인삼주가 생각보다 달달하고 맛있어서 회사만 아니면 솔직히 더 마시고 싶습니다! (이 글을 쓰면서도 인삼주 생각이 다시 한번 나네요..)

20181130_114647_1.gif

오이 & 고추로 입가심하고 있다보면 삼계탕이 나옵니다! 엄청 뜨겁습니다! 그래서 오이와 함께 먹게 됩니다. 싱싱한 오이와 뜨거운 삼계탕 조합이 저한테 너무 잘 맞았어요! 닭 한마리가 나오는데 엄청 크진 않지만 제대로 삶아서 그런지 입에서 녹습니다!

20181130_121306.jpg

순식간에 올클리어 했습니다! 다음에는 저녁에 가서 인삼주 더 주문해서 마셔보려구요! 경복궁 삼계탕 체인 음식점이니 날도 많이 추운데 다들 한번 다녀오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맛집정보

경복궁 삼계탕

score

대한민국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센트럴로 263


아주 뜨거운 삼계탕과 인삼주 한잔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한그릇 뚝딱하셨군요~~!!
맛있을거 같아요. 몸이 뜨듯해질거 같아요

맞아요ㅎㅎㅎ
요즘 날이 추우니 따듯한 음식을 계속 찾게 됩니다ㅎㅎ

원주에도 비슷한집 있는데 한번 가봐야 겠네요 ^^

그런가요?ㅎㅎ 체인점인데 원주에도 있나보네요!
아무 맛있습니다!ㅎㅎ

우오 ㅏ 삼계탕 짤이 장난 아니에요
ㅎㅎㅎㅎ 보글보글보글~!!

끄쵸??
제가 조금 더 잘 찍었어야 했는데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곰돌이가 @bbooaae님의 소중한 댓글에 시세변동을 감안하여 $0.001을 보팅해서 $0.022을 지켜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869번 $24.563을 보팅해서 $23.10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전 삼계탕이 아니라 계란탕인줄 ㅎㅎ
몸보신하셨군요!! 불금보내셔요 와바님^^

네 날도 춥고 그래서 뜨시한거 먹었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감사해요 와바님^^
와바님두 즐거운 주말보내셔요^^

공항갈때 들려봐야겠네요!

꼭 한번 가보세요!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정말 많으니 참고하세요ㅎㅎ

뽀글뽀글 끓고 있는 모습이 정말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jungjunghoon 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 저녁은 들깨 삼계탕 먹고 싶은데;;; 아쉽게도 파는곳이;;;
짤 때문에 맛이 아른아른~~
들깨삼계탕을 먹을땐 천천히 조심조심 먹어야 하죠~~
입천장을 보호하며~~ ^^

맞아요ㅠㅠㅎ
천천히 안 먹어서 조금 당황했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태국에서 한동안 생활했었는데 확실히 한국 닭이 맛있습니다!

겨울이랑 삼계탕 따뜻한게 땡기는 날이네요

오늘은 날이 더 춥네요! 꼭 한번 드시러 가세요ㅎ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똑똑, 계신가요! 힘들 때 우는 건 삼류, 힘들 때 먹는 건 육류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신 @wabakorea님에게 감사를 드리러 방문했답니다. 멋진 포스팅에 감동했어요. 덕분에 테이스팀이 더 화사해졌어요! 콘테스트에서 승리하길 바라며, 보팅을 동봉합니다.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매번 갑사합니다! 북이오 화이팅!

Congratulations @wabakore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aint Nicholas challenge for good boys and girls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