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팀]초복?!?! 진리의 모란 <대왕삼계탕> ㄱㄱㄱ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이번주는 <초복>이 있는 날입니다. 네 맞습니다~
초복엔 <삼계탕>이죠~ ^^; 날이 무덥고 기력이 약해질 시기엔
삼계탕이 머니머니해도 삼계탕이죠~

성남 모란의 이곳 대왕삼계탕은 모란역 8번 출구에서 나와서
안경집 뒷편 골목안에 있습니다.

허름한 정말 허름한 건물 2층에 있습니다.

KakaoTalk_20180716_095932020.jpg

저도 사실 장모님이 여기 삼계탕이 정말 맛있다고 가자고 가자고 하셔서 가게된곳이라 처음에 건물 비쥬얼로는 별로 그닥 기대감은 1도 없던 곳입니다.

하지만, 가기전에 미리 전화는 하고 방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보통 요즘같은 시기엔 예약은 당연히 안되지만, 미리 연락을 하라고 하는 이유는 닭이 떨어질수도 있어서에요;;;

지난번에 예약안받는다고해서 그냥 오시던분들이 닭이 떨어졌다는 얘기에 그냥 가시는분들을 여럿 봤습니다;

KakaoTalk_20180716_095932583.jpg

좌식구조라서... 나중에 리모델링을 해주시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지만, 장사하기도 바빠서 아마 안바꾸실것 같네요...

20180717_103559.jpg

메뉴는 이렇게 있지만 전 삼계탕만 먹어봐서 다른건 모르겠네요;(특히 이 시즌엔 다른건 아예 주문도 안받아요....)

주문 즉시 압력솥에서 끊여서 나오기 때문에 기본 40분이 걸립니다.

웨이팅 40분은 무조건 생각하셔야되요...

KakaoTalk_20180716_095933028.jpg

자리에 앉더라도 물만 주시는대.... 그걸 받고 기다리다보면 반찬을 셋팅해주십니다. 그럼 나오는거에요....

엇그제 갔을때 전 대기시간까지 1시간 걸려서 먹었다는;;;
(옆 팀은 1시간 30분 걸린것 같더군요;;;;;;)

자 삼계탕님을 영접하시면 됩니다. ㅎㅎㅎ

KakaoTalk_20180716_095932801.jpg

뽀안 자태가 늠름하기까지 합니다.
뚝배기 삼계탕 안에는 밤, 대추, 인삼 등이 들어있습니다.

KakaoTalk_20180716_095933198.jpg

국물이 아주 깔끔하고, 닭고기 살도 야들야들하니 정말 끝내줍니다.

아무래도 웨이팅 시간이 있고, 주변에 먹는분들을 보고나서 먹는거라 그런지 더 맛있습니다;;;

KakaoTalk_20180716_095932348.jpg

완뚝!!!! 정말 이곳은 숨은 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요즘 같은 시기에 이곳을 소개해드려야될지 고민을 하게되는 곳입니다.

자 이제 전화기 들고 예약전화부터 하시고 ㄱㄱㄱ

정말 진리의 <대왕삼계탕>집입니다. ㅠㅠ


맛집정보

대왕삼계탕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성남대로1151번길


[테이스팀]초복?!?! 진리의 모란 <대왕삼계탕> ㄱㄱㄱ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tasteem-curation

안녕하세요. 테이스팀 서포터즈입니다^^!
@woolnami님의 퀄리티 높은 [초복?!?! 진리의 모란 <대왕삼계탕> ㄱㄱㄱ]포스팅에 감동받아, 테이스팀에서 선물을 준비했어요!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합니다!

덕분에 제가 더 신나게 글을 올리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이 맛집! 저도 참 잘아는곳이죠.... ㅎㅎㅎㅎ
굿!!!!!!!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olnami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테이스팀짱!!! 항상 감사합니다.
주제에 맞는곳이 나오면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헉~!! 완탕하셨군요^^
든든하게 드셨으니 시원한 여름 보내셔요~!!

오렌지님도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글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ㅎ

저도 오늘 닭 반마리 킬했어요
감사합니다 닭님..

ㅋㅋㅋ 너무 늦게 글을 보고 올리네요~ 다들 잘 드시고 계시군요~ ㅎ

오늘 닭들 죽어나가는 날이네요

아직 2번이나 더 남았나이다!!!!;;;;

주문 후 40분이나 기다려야하는군요. 배가 덜 고플
때 미리 가서 기다려야겠어요. ㅎㅎ 오늘 아주 박터지겠어요.

네~ 복날 한철이 아닌때는 그래도 미리 예약해놓고가면 그래도 덜 기다리고 먹을수있답니다. ㅎ

우와~~
삼계탕을 원샷하셨네요^.^ㅎㅎㅎㅎ
오늘이 초복이던데...
전화기들고 예약할뻔했습니다^.^
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남표니 퇴근하면 한뚝배기 원샷할랍니다^^❤

남표니 퇴근 후 행복한 표정이 눈에 선하네요 ㅋㅋㅋㅋ

깨끗하게 비우셨네요 ㅎㅎㅎ 이번여름 잘보내실거 같습니다 울나미님^^

삼계탕 먹으러 가본지 오래되었네요.
ㄱㅏ격도 많이 올랐네요??😲
어쨌든 몸보신 제대로 하셨군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