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큐슈 고쿠라 맛집 - 소후렌 야끼소바 추천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이번에 소개하는 기타큐슈 고쿠라 맛집은 '소후렌 (想夫恋)'이란 이름의 야끼소바 가게다.

일본에 있는 가게이지만 현지인들이 간단하게 식사할 때, 홀로 식사할 때 찾아가는 장소이기에 살짝 올려본다.

실제로 혼자 식사하는 분들이 많았으며 나도 홀로 부담없이 먹고 올 수 있었다.

소후렌 위치.jpg

소후렌은 야끼소바 전문매장이다.

위치는 고쿠라역 안에 있는 고쿠라 에키나카 히마와리 플라자 小倉エキナカひまわりプラザ 2층이다.

고쿠라역 안으로 들어가 신칸센 개찰구 방향으로 걸으면 히마와리 플라자가 눈에 들어온다.

20180417_135015.jpg

고쿠라역을 통해 히마와리 플라자로 들어가면 3층으로 이어진다.

바로 눈 앞에 보이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 층 내려가면 여러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2층에 도착하게 된다.

20180417_134926.jpg

소후렌 입구 사진

2층은 그리 넓지 않기 때문에 금방 오늘 추천 맛집인 소후렌을 발견할 수 있다.

메뉴는 야끼소바밖에 없으며 주로 한 사람에서 두 사람 정도가 들어와 간단히 식사를 즐기는 장소다.

간단히 식사하고 싶을 때, 혼자 식사하고 싶을 때 추천하는 고쿠라 맛집.

20180417_131119.jpg

소후렌의 메뉴판이다.

야끼소바, 토핑, 오오모리 (곱빼기), 미소시루 추가, 교자세트 등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이자, 나의 추천 메뉴는 야끼소바 나마타마고 (날달걀) 토핑이다.

오른쪽 메뉴판의 두 번째 메뉴이다.

메뉴를 시킬 때 직원분께서 치이사나 고항와- 같은 말을 하시는데 이는 서비스로 소량의 밥이 나가는데 필요하냐는 말이다.

만약 필요하면 오네가이시마스 (부탁합니다.)
필요가 없다면 이이에, 다이죠부데스 (아뇨, 괜찮습니다.)

이렇게 답하면 된다.

20180417_131812.jpg

야끼소바 나마타마고 토핑 사진.

최근에 먹은 야끼소바 중에 가장 내 입맛에 맞았던 야끼소바다.

20180417_131927.jpg

날달걀을 터트린 사진이다.

나는 날달걀을 조금씩 터트리며 야끼소바면에 살짝 비벼서 먹었다.

후루룩 야끼소바.png

야끼소바 존맛....!!!

정말 정신없이 먹었다.

기타큐슈 고쿠라 맛집 소후렌... 추천한다...



사실 히마와리 플라자 2층은 레스토랑 거리이기에 혼자서 또는 일행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점들이 다수 존재한다.

꼭 여기에 소개 된 소후렌이 아니더라도 현지인들이 찾는 고쿠라 맛집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고쿠라까지 왔는데 어디서 식사를 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는 소후렌 뿐만이 아닌, 히마와리 플라자 2층 전체를 추천한다.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맛집들이 한 곳에 모여있다.



*고쿠라역 히마와리 플라자
https://goo.gl/maps/oZyELywaW1n




맛집정보

소후렌

score

일본 〒802-0001 Fukuoka-ken, Kitakyūshū-shi, Kokurakita-ku, Asano, 1 Chome−1−1


기타큐슈 고쿠라 맛집 - 소후렌 야끼소바 추천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고독한 미식가 혼자 먹기 좋은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wooung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역시 혼밥하기엔 일식이 최고죠.
일본사람들이 혼밥에 아주 익숙하기 때문에 혼밥, 혼술문화는
일본이 빨리 발전한것 같습니다.
저는 라멘집에 가서 혼밥 한번 해보고 싶네요.^^

맞아요 ㅎㅎ 일본이 혼밥, 혼술 문화가 정말 잘 발전된 거 같아요
저도 다른 여러 곳에서 혼밥 도전해보고 싶네요!!

역시 혼자먹기에는 일본이 짱이듯....응원합니다^^

맞아요! 혼밥 혼술은 역시 일본이 편한 거 같아요:D 감사합니다!!

깨알 일본어 팁까지~! ㅎㅎ 담에 일본 놀러가면 야끼소바 꼭 먹어봐야겠어요 ㅠㅠ 맛나보이네요. 팔로우 했어용 자주 소통해요 :)

힘내서 적어봤습니다> <!! 일본 야끼소바 정말 맛있어요 추천해드려요!
저도 팔로우했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계란 노른자 톡 터트려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듯 합니다. ^.^

네 ㅎㅎ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계란 노른자 터트려서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일본 〒802-0001 Fukuoka-ken, Kitakyūshū-shi, Kokurakita-ku, Asano, 1 Chome−1−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