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방문한 모토이시에서 화로구이

in #tasteem5 years ago

title_image


지난번 모토이시에 가서 곱창 전골을 먹은 이야기를 포스팅했었는데요
다시한번 모토이시에 가게 되었어요
이번에는 모토이시의 메인메뉴라고 할수있는 화로구이를 먹었어요

1.jpg

제가 가는 모토이시는 울산 옥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3.jpg

각 테이블이 칸막이로 잘 나눠져있어 분위기가 좋아요
친구들이랑 이야기할때도 테이블이 구분되어있다는 점은 괜찮은 부분이예요

4.jpg
곳곳에 있는 일본식 인테리어가 돋보였어요
일본에 와있는 느낌이랄까요

5.jpg
와규메뉴는 12000~16000원 정도로 구성되어있어요
라멘종류도 팔고 오른쪽에 보이는건 곱창메뉴네요

6.jpg

깔끔하게 나오는 밑반찬이예요
고기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는 짱아찌들이예요

7.jpg
첫번째 메뉴는 육회예요
살짝 밑간이 되어있는 육회를 달걀에 콕 찍어 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느낌이였어요

8.jpg
드디어 나온 와규
가끔 고기를 먹어줘야 힘이나는데
와규를 먹으니 더 힘이나는것 같아요
일본에서 먹은 와규느낌이였어요
아래쪽에 보이는것들이 일본식 떡이예요
구워먹으니 별미였어요

9.jpg
역시 불판위의 소고기는 윤기가 좌르르하네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먹는 고기맛은 최고였어요
화로에 익혀 먹으니 고기가 더 부드러운것 같기도 하구요
와규 드시고 싶으시면 모토이시 추천드려요~


맛집정보

모토이시

score

대한민국 울산광역시 남구 옥동 문수로335번길 6


다시 방문한 모토이시에서 화로구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참가하셨군요. 사진 - 예쁨. 음식 - 맛있어 보임. 총평 - 가보고 싶음! 이 정도면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노릴 수도 있겠는데요? @yeplepage님의 우승을 바라며, 보팅을 두고 가요. 행운을 빌어요!

일본인줄 알았는데 한국이네요.
구성이 정말 맛있을것 같아요~

Congratulations @yeplepag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to support the german speaking community meetups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고기도 좋지만 육회가 더 먹음직스럽네요.

어디서든 고기는 직화가 제맛이죠!

울산까지는 가기 힘드니.. 눈으로 구경이나 해야겠네요 ㅎ

숯불에 굽는 와규..츄릅!!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