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steem] 분위기가 다했다! 프라이빗룸에서 조용한 식사 -강남 아실라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사실 강남역은 교통편이 좋아 보통 소개팅으로 많이 오는 지역 중 하나인데

강남역 부근에는 워낙 사람이 많아 마땅하게 소개팅 장소를 잡기엔 쉽지 않죠.

북적대는 강남 한복판에 프라이빗한 분위기 좋은 식당이 있어 소개팅 장소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insert Img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아실라 입구insert Img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프라이빗한 공간이 ~!!
은근 룸들이 많고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 조용하게 대화하기 좋을것 같아요.insert Img

insert Img
룸 안쪽 분위기는 모로칸 인테리어를 연상케하죠
자리도 꽤 넓고 쾌적한 느낌이였어요.insert Img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으로 달달하게 ㅎㅎ
아실라는 와인 종류도 굉장히 많아서 취향에 맞는 와인을 식전 주문하는 것도 좋을것 같은ㅎㅎ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의 가격은 4만원대.insert Imginsert Imginsert Img
주문한 차돌박이와 시금치를 비벼먹는 오일 링귀니 파스타 (18,800원)가 나왔는데요,
올리브 소스 베이스로 나온 파스타인데, 잘 섞어서 먹으면 깔끔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양도 많았고 와인이랑도 잘 어울리는 메뉴!
insert Img
insert Img
페퍼로니 피자! 21900원
비주얼보고 맛이없겠다 싶었는데 왠걸
안에 토핑이 알차게 들어있고 도우도 쫀득해서 정말 맛있었던 피자였어요.
여러명 갔을땐 추천하는 메뉴예요.insert Img
뒤이어 나온 모짜렐라치즈로 그라탕한 해산물 뚝배기 리조토 19,500원
이 뚝배기리조또 양이 은근 많더라구요,
살짝 매콤하고 밥알이 보리밥이여서 식감이 참 좋았던 음식.
insert Img위에 치즈도 듬뿍 올려져있어서 맛있었어요.insert Img
전체적으로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던 아실라!
소개팅 장소로 완전 추천해요~


맛집정보

아실라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17-35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yolograce,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first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Please also take a moment to read this post regarding bad behavior on Steemit.

오~ 분위기가 넘 좋아보이네요ㅎㅎ

ㅎㅎ 그쵸 프라이빗한 공간이라 소개팅 성공률 업업~!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콩닥콩닥 소개팅, 어디서 만나야 하지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lograce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오 분위기 너무 좋네요
파스타도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분위기도 좋은데 음식도 맛있어서 가끔 생각날것 같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약간 어두침침하면서 아늑하고 나른한 공간 너무 좋아요 ㅎㅎ
좋은 곳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 그쵸, 저도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라해요 ㅠㅠ 아늑한 공간 찾기 쉽지 않은데 ㅎㅎ

분위기는 인도느낌인데 음식은 이탈리안을 파는군요?ㅎㅎ 신기하네용

분위기랑 완전 상반되는.. ㅎㅎ 왠지 커리에 난을 팔것 같은 분위기죠 ㅋㅋ

오호.......분위기에 취하겠네염...이런곳에서 소개팅하면 성공률100%겠는대염?

ㅋㅋㅋ 그러니깐요 분위기에 취해서 성공할각..ㅎㅎ

무조건 성공이네염+_+ 크크크크~~~


(전.....................존무룩...)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공간이 따로 분리되서 좋네요.
음식도 정말 맛있어보이구요!!^^

네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시선 신경안쓰고 대화하기 좋을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