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돼지갈비가 땡기던 날, 사당역 맛집 훈장골 방문기

in #tasteem6 years ago

와우 음식도 맛있어보이고 고기와 ㅎㅎㅎㅎ 누룽지에 막 ㅎㅎㅎ 이거 실화입니까 ㅎㅎㅎ넘맛있게 드시고 오신것같은데요 ㅎㅎ 사당은 안가본지는좀되었는데 맛집이 참많은거같아요 곳곳에숨은 맛집이랄까 ㅎㅎㅎ 이시간에 보니 허기가 지네요 ^^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Sort:  

판다양은 누룽지에 제대로 반했습니다!!
사당이 은근 맛집 많다는 말 초 공감입니다 ㅎㅎㅎ
안그래도 어제도 사당가서 밥먹고 왔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