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도 반한 가성비 괜찮은 마약떡볶이 ~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20180526_193820.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소하게 먹을수있는 안양역에 떡볶이 집을 포스팅해보려고합니다
떡볶이집인데 퇴근시간에는 줄서서 먹는집이기도해요

20180526_193754.jpg

요게 마약떡볶이인데 인기메뉴입니다 가격은 1,000원
정말 저렴하죠 요즘 떡볶이 한번 먹으려고해도 이것저것해도 만원은 넘잖아요 ^^

20180526_193752.jpg

순대 2,500원 순대가 냄새도 안나고 쫄깃한 감이있어서 생각보다 괜찮아요 내장들은 섞어서 먹었는데 전 그중에서도 오소리감투를 젤좋아해요 ㅎㅎ 오도독 오도독 ^^ 일명 오돌뼈입니다

20180526_193750.jpg

튀김옷이 정말 노랗게 맛있어보여요 튀김옷에 무엇을 넣은것같긴한데 바삭하니 맛있어요

20180526_193820.jpg

이모든 세트구성이 6,000 가성비 괜찮지 않나요
맛도 있고 ㅎㅎ 전 요즘 같은때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이 들어요 안양갈일있다면 역전근처이니 드시고와도 좋을것같다는생각 강추!!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22-1


맛집정보

마약떡볶이

score

대한민국 안양시 안양1동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만안로 22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떡뽁이가.천원이라니....
심지어 쌀떡❤
좋은곳이네요
체인점 문의합니다

ㅎㅎㅎㅎ 체인점이있는지는 모르겠어요 ㅎ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nbokum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감사합니다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네 먹음직스럽죠 ^^

오왘ㅋㅋㅋ저 세트가 6000원이라는게...믿기지 않습니다. 순대랑 떡볶이만 해도 6000원치 될 것 같은데...혜자스럽네요~~~ㅎㅎ떡볶이 킬러 남편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떡볶이 킬러분들 은근히 많으시던데요 ㅎ

와 가격진짜 저렴하네요 ㄷ ㄷ

후덜덜하죠 ㅎ

6000원?? 가성비 ㅇㅈ합니다.

대단하죠 ㅎ

튀김,순대,떡볶이 모두 맛나보이네요 ㅎ

네 전반적으로 괜찮은맛이였어요 ㅎ

가격이!!!!!!!!! 가격이 너무 착하네요 ㅠㅠㅠ
근데 안양이라 슬프네요 흐엉

요즘 곳곳에 떡볶이 숨은 가성비집많던데요 ㅎ

저도 여기 자주가는데 장사가 가격이 혜자라서 장사가 엄청 잘되더라구요~ 맛도 다른곳보다 훨 맛있고~

네 가격대비 정말 맛있죠 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저모든세트가 6천원이라니 가성비 엄청 좋은거 같아요 ㅎㅎ
사람엄청 많을거 같아요 younbokum님^^

네 저녁때는 술서서 기다려요 ㅎ

떡볶이 순대 튀김 삼총사는언제나정답이죠ㅎㅎ
가격도저렴하구요 사랑할수밖에없네요^^

평생 간식이죠 ㅎ

와 정말... 먹고 싶습니다 침이 쥬루르르르르륵
가격도 정말 저렴하고~~
안양1번가는 예전 학창시절때 정말 많이 갔었는데 말이죻
간만에 떡볶이 핑계대고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ㅋㅋ

좋은생각인데요 ㅎ

가성비 짱짱이네요. 순대 찍어서 먹으면 딱일듯..

꿀이죠 ㅎㅎㅎㅎ

놀러왔어요 ^^~

저는 긴 떡보다 저런사각떡이 더 맛있고 좋더라구요 쫄깃하니 ~ 사진을 보니 위꼴..흑..배가고파지네요 ㅠㅠ

야식타임에 보면 큰일나요 ㅎ

저 셋트구성이 진정 6.000원이라구요?
떡볶이 덕후인데ㅜ 너무 먹고 싶어서 침고여요ㅜ
어쩌죠~ 저 떡볶이 먹으려면 1시간은 나가야해요ㅜ
떡볶이 국물에 김말이 푸욱 찍어서 한입 먹고 갈께요^^

요즘은 주위에 찾아보면 가성비좋은집많아요 ㅎ

얇은 떡볶이 떡도 좋지만 저렇게 튼실하고 짜리몽땅한 떡도 넘나 맛있어 보여요 ㅠㅠ 가성비도 짱이고 맛도 있으니 최고네요 ^^

네 가성비 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