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초밥왕'에 나오는 원조 초밥집(※침샘주의)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테이스팀...
이녀석 중독이네...
사실 맛따라 바람따라 댕기는 맛집 방랑객이라 음식사진 겁나 많으니 매일 참여하겠습니당 :)

오늘은 이번 주제인 '일본 식당' 추천...

뭐 사실 백마디 말보다 한장의 사진이 우선이니
메인 사진만 봐도 기가 막히고 침샘은 뚫리고 계시겠죠..
하지만 기왕 사진보고 들어오신 거 끝까지 읽어주십셔 행님!
근데 함정은 진짜 '일본식당'이라는 것.

오타루 마사즈시

주소 : 일본 〒047-0024 Hokkaido, Otaru, Hanazono, 1 Chome−1-1
北海道 小樽市 花園1丁目1番1号 1

1.PNG

일본 만화 <미스터 초밥왕>은 다들 보셨겠지라?
작가가 오타루 출신인데, 미스터 초밥왕의 모델이 되는 가게가 바로 이곳, 오타루 마사즈시라 합니다.
그것만으로도 넘나 엄청나서 가격이 비싸도 꼭 가보자 생각했죠.

앉아있으면 바 앞에서 주방장 행님이 직접 만들어주십니다.

2.PNG

별달리 일본어 못해도 되는게...
한국어 메뉴판있음....

뭐 괜찮은 모듬 세트를 시키고 먼저 에피타이저로 나온 오징어회를 먹는데..
오매 이게 바로 니혼의 맛..
미쳤네요 맛이...

3.PNG

드디어 초밥님이 나오셨습니다.
대략 가격으로 따지면 1피스에 5000원 정도입니다.
그러나 여행객은? = 돈개념없음
맛있으면? = 장땡

입에 넣자마자 막 터지네요 미친...
하............
미스터초밥왕에서 심사위원들이 초밥 먹을때
입에서 막 폭죽놀이 효과나고
막 뇌하수체 뉴런 끊어지고
이런것들이.... 과장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

4.PNG

사실 좀 억울한게 겨우 7피스인데...
맘먹고 먹으면 3분컷 가능...
씹지 않아도 그냥 입에서 사르르 없어지니까요...
하지만 웨이팅으로 1시간 여를 소비했기에 오래오래애 즐기고 싶었습니다.

6.PNG

그럴때는 맥주를...!
홋카이도 와서 삿뽀로 쌩맥먹는데...
아 얼어있던 몸이 녹으면서 세상행복해짐...
더이상 그곳은 초밥집이 아니었고 천국이었네요.
친구랑 이거 먹으면서 한마디도 안함...

말은... 사치....
입은... 먹으라고 있는것...

5.PNG

진짜.... 마사즈시는 북해도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셔야하며
만약 안가신다하시면 저한테 혼나십니다.
웨이팅 오래 기다려도 반드시 먹을만하니
제발 가주세요 두번 가주세요.
안가실거면 제 혀를 데려가주세요, 하고 애원할 정도로의 맛집이니 꼭 가보시길 :)


맛집정보

마사즈시

score

1 Chome Hanazono, Otaru, Hokkaido 047-0024 일본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제가 갓다오면 찐한 동영상 찍어오겠습니다
카이센동과 스시의 향연 =3=3

오 이번에 일본 가십니까? 아진짜 개존맛입니다ㅠ
별관과 본관이 있는데 본관 가시길!!!!

맛있어 보이네요~^^

테이스팀에 중독되셨군요 ㅎㅎㅎㅎㅎ 맛있겠어요~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배가 고파질때, 일본 식당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yourhoney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니혼의 맛 ㅋㅋㅋㅋ 저도 느껴보고싶습니다.

와 미스터 초밥왕! 먹어보고 싶습니다 ㅠㅠ

진짜 초밥은 일본에서 먹어야죠...우리나라 초밥은 맛있는곳도 있지만
그래도 차이가 있는듯 해요...부럽네요...ㅠㅠ

맞습니다ㅠㅠㅠㅠㅠ 진짜 스시의 본고장 오타루ㅠㅠㅠ

역시 맥주는 생맥!!!
가고 싶어집니다... 그런데 일본 ㅜㅜ

어엇... 오늘 제가 점심으로 먹은 초밥과는 비교도 안되는 .ㅠ..ㅠ...

초밥선진국 인정합니다...

초밥선진국 인정합니다...

와............입안의 작은 사치!!! 미스터 초밥왕이라니....츄릅.....정신을 못차리겠어여

작은...사치가...아닌걸요...
세상 맛났어요 흐흐흫

ㅋ ㅑ........부럽습니다. ㅠ

헉...진짜 일본식당이네요! ㅋㅋ 국내도 가기힘든데...어찌 가라고 이러십니꽈? ㅎㅎ

독거님 스팀 만원되면 북해도 가즈아~~!!ㅎㅎㅎㅎ^^

아 ... 진정 침샘 자극 되면서 위에서 배고픔이 밀려오네요 ㅎㅎ
새로 가입한 뉴비에용 보팅&팔로우 신청 하고 갈게용^^

초밥 먹으러 일본 가렵니다 ㅋㅋㅋ

아놔! 이건 정말 오늘 피드들이 전부 테이스팀인가봐용! 나 방금 맥주하고 밥도 먹고 안주도 대박 먹었는데, 아직 분비가 덜된 침들이 있었는지 몰랐네요 ㅋㅋㅋㅋㅋ

테이스팀이 이제 대세인가요 후훟...ㅎㅎㅎㅎ 침은... 무한입니다 +_+

미스터 초밥왕.. 정말 재밌게 봤는데!!... 일본에 간다면 정말 정말 가보고싶어요! 잘보고 가요! 정말 맛있어보여요!.

대박사건!!

날이 더 더워 지기전에...

테러하러 갑니다. ^&^

어쩐지 스시가 차원이 다르다 했습니다. 원조 내요~

우어어어어
침샘 폭발했어요ㅠ

한국에 있는 일식집인줄알았는데
일본 거기다 미스터 초밥왕의 모델이라니!!
여행객은 돈개념없죠ㅋㅋ 맛있으면 장땡이에요 완전 공감해요 :)
일본 여행가면 무조건 꼭 가야할 맛집 등록해놨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잘먹겠 습니다.ㅎ

일본 홋카이도에 있는 곳인가요? 호~~~ 너무 멀군요. ㅎㅎ

헉..
진짜 글케 맛나요?..

혼나는게 더 좋은거 아닌지...ㅋㅋㅋ

아 너무 가보고싶네요..
입에서 침이 마르질않네요
흘러내리겟다 흘러내리겠어 ㅠㅠㅠ

ㅎㅎㅎ 혀를 데러가 주세요 ㅎㅎ 넘 빵터집니다. 사진 비쥬얼만으로도 입에서 버터처럼 녹을게 상상이 가네요 ㅠㅠ 넘 부럽습니다.

와우~ 끝내주는군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모나.
진짜 일본식당!
허니님 진짜 대박 ㅎㅎ

말그대로 침샘 폭발이네영 ㅜㅜ 먹고싶어랑
북해도 여행에 필수코스로 마사즈시 꼭 넣어야겠어여 잘봤습니다 ~^^

뭐야... 너무 맛있어 보이잖아요...ㅋㅋㅋ

요즘 tasteem 안 쓰는 사람이 없네

어때요?

멋지네요 하니님~ 맥주가 제일로 땡깁니다만 ㅋ

테이스팀 공지를 보니깐
내가 추천하는 맛집에서 3위를 하셨던데
일식집도 내친김에 순위권으로~!!!

우와! 홋카이도 저도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캬...역시 본토가서 먹는 초밥은 떼깔 자체가 다르네요 ㄷㄷ

저도 겨울에 북해도 여행을 계획중인데,
기억하고 있다가 가봐야겠어요.
하니님 맛표현을 보고 있으면 도저히 안갈수가 없는 맛집이네요 ㅋㅋㅋ

와 엄청난 색~
진짜 만화처럼 한입한입에 효과가 나올만 하네요

미스터 초밥왕에도 나온 곳이라니~~
생선을 못먹긴 하지만, 맛있을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