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야기 #24 - eggtarts in Macau 에그타르트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YLEE3813.JPG()

마카오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 와 우유
포르투갈에서 먹었던 에그타르트보다 맛있었다ㅜㅜ
포르투갈 에그타르트는 무진장 달아서, 짠맛 취향인 나한테는 그닥 어필이 안됐던 터라.. 그리고 사실ㅋㅋㅋ포르투갈에서는 길거리 걸어다니면서 보이는 대로 에그타르트를 주워먹었기 때문에 마카오 제일의 에그타르트 맛집하고 비교하는 건 좀 무리일 수도 있다 ㅋㅋㅋㅋ
어쨌든

정말 맛있었다.
섬세한 감각을 가진 사람이 만든 타르트 같았다. 계란이 섞인 반죽?용어를 모르겠지만, 한입 베어 물면 계란의 촉감이 탱글탱글하면서도 디테일했다. 겉에는 사진처럼 살짝 뻣뻣할 정도로 굳어있지만 촉촉하고 달다. 에그타르트를 한 입 베어물고 식감과 단 맛을 즐기다가 단 맛이 입에 너무 오래 머물렀다 싶으면 그때 우유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