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새우프라이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직화 불떡을 시켜보았습니다.
가격에 비해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국물떡볶이 느낌도 나고 떡도 다양한 종류들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불떡이라고 해서 매울줄 알았는데 신라면 보다도 덜 매웠어요. 불맛이 나서 불떡이라고 했대요 ㅎㅎ
불떡.PNG

다음으로는 고말이가 나왔어요.
고구마치즈돈가스맛인데 소스랑 정말 잘어울렸어요. 떡볶이에 찍어 먹어도 맛있었고,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자르기 전에는 양이 생각보다 적다고 느꼈는데 먹다보니 은근 많더라구요 ㅎㅎ
고말이.PNG

드디어 제일 맛이 궁금했던 김치새우프라이도 나왔어요!
김치가 들어가서 약간 고민은 했지만 잘 선택한것 같아요.
약간 김치전 맛도 나고 통통한 새우도 들어가 있고 감자튀김이랑 잘어울렸어요!!
전반적으로 다 만족입니다.
김치새우.PNG


맛집정보

서울스낵

score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1가 656-604


김치새우프라이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erolinetwo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